본문

뉴스 > 전국

이연희 서산시의회 의장, 경우의 날 기념식서 감사패

국제뉴스 | 2021.1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연희 충남 서산시의회 의장이 23일 열린 '제58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에서 서산재향경우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은 이 의장(오른쪽)이 송낙인 서산재향경우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서산시의회 제공)이연희 충남 서산시의회 의장이 23일 열린 '제58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에서 서산재향경우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은 이 의장(오른쪽)이 송낙인 서산재향경우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서산시의회 제공)

(서산=국제뉴스) 최병민 기자 = 이연희 충남 서산시의회 의장(부춘·석남·인지)이 23일 열린 '제58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에서 서산재향경우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 의장은 지역사회 안보역량 강화와 서산재향경우회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송낙인 서산재향경우회장은 "시민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의정활동을 펼쳐 서산시민의 삶의 질 제고에 힘써오셨다"며 "또한 경우회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안보단체로서의 기본 가치를 실현하는데 적극 협조해주셨기에 고마운 마음을 담아 패를 드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연희 의장은 "경찰관으로 평생을 헌신하시고 퇴직 후에도 봉사자로 활동하고 계신 경우회원 여러분께 심심한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사회 안보 강화와 경우회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한 여러 의원님들을 대신해 받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인터넷티비(IPTV) 가입자 1900만명 돌파…인터넷가입 ...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윤수 기자] 지난 11월 1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이...
임영웅, 2022 시즌그리팅 키트 언...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임영웅 시즌그리팅 언박싱(사진제공=...
오늘날씨의 키워드 서울12도 포근 ...
가을날씨스케치,하늘 (국제뉴스DB)기상청은 월요일인 29일 아침...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29일 [월]

[출석부]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메가박스 2인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