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 서동도서관, 일상 속 그림이야기 전시회 열다

국제뉴스 | 2021.1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 서동도서관은 24일부터 27일까지 금정구 서동예술창작공간 1층 갤러리에서 지역주민들이 직접 그린 작품을 선보이는 '일상 속 그림 이야기'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 전시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도서관·박물관·미술관 1관 1단'사업의 하나로 진행하는 것이다.


이 사업은 지역주민이 도서관·박물관·미술관 등을 활용해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및 공연·전시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전시회에 지역주민 16명으로 구성된 서동도서관 동아리 '그림 그리는 사람들' 회원들이 만든 작품 40여 점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정명자 서동도서관장은 "이번 전시회는 도서관을 통해 지역주민의 숨은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의 일상을 위로할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동도서관은 '도서관·박물관·미술관 1관 1단 사업'에 3년 연속 선정돼보태니컬아트 동아리 '그림 그리는 사람들'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3년간 47명의 회원들이 펜드로잉, 색연필화, 보태니컬아트 등 작품 활동을 지속해왔으며, 4회의 전시회를 열기도 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로비 레이, 5년 1억 1500만$에 시애틀행
2021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수상자 로비 레이(30)가 팀을 찾았다.'ESPN' 등 현지 언론은 30일(한국시간) ...
[인터뷰] 전종서 "로맨스 연기 생...
전종서가 '연애 빠진 로맨스'에서 첫 로맨스 연기에 도전하며 연...
기쿠치, 류현진과 한배 탈까? 토론...
아직 선발 로테이션 한 자리가 남은 토론토 블루제이스, 일본인 ...
전재옥 태안군의원, 여성농업인을 ...
▲ 전재옥 태안군의원 - 여성농업인의 행복으로부터 ...
'한국기행' 원주 할머니의 유쾌한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30일 [화]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