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서초구, 청년오케스트라 비상(飛翔) 화려한 피날레 장식

국제뉴스 | 2021.11.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초구는 송년 기획공연 '청년오케스트라 비상(飛翔)'을 12월3일(금) 오후 7시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연다고 밝혔다.


'청년오케스트라 비상(飛翔)'은 올해 지역내 소공연장에서 개최한 '2021 서초실내악축제' 참여 청년예술인 중 40인을 선발해 구성하였다. 이날 공연에선 멘델스존 핑갈의 동굴 서곡, 쇼팽 피아노 협주곡, 베토벤 교향곡 7번 1악장4악장 등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객에게 수준 높은 클래식 음악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MVP로 선정되며 팝페라 그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흉스프레소' 멤버 권서경, 백형훈이 스페셜게스트로 출연해 청년오케스트라와 합동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접종 완료자, PCR음성자, 18세이하자 등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동행자 외 한칸 띄우기를 준수하여 총 340석을 오픈할 예정이다.


공연관람을 원하는 주민은 구청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초실내악축제 운영사무국(02-6094-1002)이나, 구청 문화관광과(02-2155-6228, 6208)로 문의하면 된다.


권미정 문화관광과장은 "앞으로도 열정과 재능을 가진 청년예술인들이 마음껏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K-콘텐츠 전성시대…"이제는 K-사극이다" [TF초점]
KBS 1TV 새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이 오는 11일 첫 방송 된다. KBS가 5년 만에 내놓는 '정통 사극'이다. /...
홍성군, 축산악취개선 지속 추진!
겨울을문턱에들어선종합운동장입구전경(사진:박창규기자)(홍성=...
언프레임드, 믿고 보는 배우들의 4...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6일 왓챠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
가수 임영웅 팬클럽, 임영웅과 함...
가수 임영웅 팬클럽, 임영웅과 함께 전파하는 선한 영향력(사진=...
손흥민-콘테 환상 궁합...토트넘 ...
[더팩트 | 김연수 기자] '우승청부사'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