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여주도시관리공단, 안전운전 관리 시스템 공동개발 업무협약 체결

국제뉴스 | 2021.11.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여주도시관리공단 여세현 이사장(오른쪽))과 (주)스마트카로 이현호 대표가 안전운전 관리 시스템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주도시관리공단)여주도시관리공단여세현이사장(오른쪽))과(주)스마트카로이현호대표가안전운전관리시스템공동개발을위한업무협약을체결하고기념촬영을하고있다(사진=여주도시관리공단)

(여주=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여주도시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지난 19일 한글시장 주차장 사무실에서 (주)스마트카로와 '안전운전 관리 시스템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주)스마트카로는 차량블랙박스, 졸음경보기, 디지털운행기록계 등 안전운전 지원 영상제품 개발·판매 및 서비스 전문업체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은 전문성을 활용해 안전운전 관리 시스템 공동개발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와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개발 결과물에 대한 특허 또는 실용신안 등록을 추진하기로 했다.


공단은 우선적으로 교통약자이동지원 차량 20대에 안전운전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도입해 스마트카로와 테스트를 진행하고, 연구 개발 및 상용화를 적극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현호 스마트카로 대표는 "안전운전 보조 장비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업체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통안전 환경 조성에 공단과 협력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의미 있는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단 여세현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교통사고 및 운행 장애 등을 사전에 예방하고 교통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선진 시스템을 민간 전문기업과 공단이 공동개발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여세현 이사장은"선제적 안전운전 관리 강화로 교통안전 환경을 조성하고 여주시민과 공단 직원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교통안전 환경 조성과 확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하늘궁과 청와대 허경영이 꿈꾸는 것...
'그것이 알고싶다' (사진=SBS 제공)4일 SBS'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하늘궁과 청와대 - 허경영은 무엇을 꿈...
로또 992회 1등당첨번호조회, 판매...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4일 토요일 992회 로또 1등당...
하와이섬에 눈보라 경보 발효...적...
눈 스케치 (국제뉴스DB)미국 하와이주 빅아일랜드(하와이섬)에 ...
'극한직업' 중문·단열필름 시공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오늘 EBS1 '극한직업'은 '겨울...
이연희 '청순 미녀의 파격 시스루'...
배우 이연희가 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멜론 뮤직 어워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