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동 매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한보따리로 온정 전해

국제뉴스 | 2021.11.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랑의 한보따리 전달 모습.(제공=영동군청)사랑의 한보따리 전달 모습.(제공=영동군청)

(영동=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영동군 매곡면보장협의체(위원장 안효락)는 22~23일 면내 소외계층 16가구를 대상으로 쌀, 라면, 한방차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들이 담긴 '사랑의 한보따리'를 전달하며 온정을 퍼트렸다.


'사랑의 한보따리' 사업은 복지대상자의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파악한 후, 하나의 보따리로 묶어 전달하는 사업으로 저소득층의 정서적 지지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5개월간 매곡면 보장협의체 위원들이 16명의 대상자를 주1회 이상 방문하면서 대상자의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개별적으로 파악했다.


이후, 하나의 보따리로 만들어 사랑 가득 담아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했다.


소외된 이웃에 정서적 지지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사업의 의미와 효과가 좋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효락 위원장은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을 살뜰하게 살펴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매곡면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로또 992회 1등당첨번호조회, 판매·추첨시간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4일 토요일 992회 로또 1등당첨번호가 공개됐다. 992회 로또 추첨방송 ...
'극한직업' 중문·단열필름 시공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오늘 EBS1 '극한직업'은 '겨울...
이연희 '청순 미녀의 파격 시스루'...
배우 이연희가 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멜론 뮤직 어워드(...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오미크...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사진제공...
[속보] 4일 오후 9시 전국 코로나 ...
코로나 확진자 , 코로나19 (국제뉴스DB)4일에도 전국에서 코로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CU 3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