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괴산군수배 종목별 경기대회 개최

국제뉴스 | 2021.11.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그라운드 골프대회 모습.(제공=괴산군청)그라운드 골프대회 모습.(제공=괴산군청)

(괴산=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괴산군은 군민화합을 도모하고 코로나19로 지친 군민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괴산군수배 종목별 경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괴산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각 종목별 연합회 주관으로 괴산문화체육센터와 군 일원 체육시설에서 열리며, 7개 종목, 8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진행된다.


지난 15일 '그라운드골프대회'를 시작으로 △게이트볼 대회(11월 17일, 군청앞 잔디광장) △파크골프(11월 27일, 김형탁 양궁장) △탁구(12월 4일, 문화체육센터) △배구(12월 5일, 문화체육센터) △배드민턴(12월 12일, 문화체육센터) △볼링 대회(12월 18일, 주성볼링장) 7개 종목별 대회가 개최된다.


이번 종목별 체육대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주춤하던 체육 행사의 장을 열고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목도모와 함께 생활체육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생활체육이 이번 대회를 계기로 활기찬 일상으로 돌아가는 첫걸음이 되길 바라며 생활체육을 통해 군민이 화합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순한 경쟁을 넘어 화합의 장과 군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뜻을 밝혔다.


괴산군수배 종목별 체육대회는 매년 많은 동호인들이 참여해 대회 열기를 더하고 있으며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으로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내실 있는 대회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손흥민-콘테 환상 궁합...토트넘 무패행진 원동력!(영...
[더팩트 | 김연수 기자] '우승청부사'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슈퍼 소니' 손흥민과의 만남이 시너지를 드러...
학습권 침해 vs 공동체 보호…청소...
정부가 내년 2월부터 시행키로 한 청소년 방역패스를 두고 논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몽쉘크림3000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