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순창 쌀 엿 임종우 대표 사회적 경제 부분 도지사 표창 수상

국제뉴스 | 2021.11.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순창=국제뉴스) 황의관 기자= 제1회 전북도 사회적 경제 박람회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도내 57개 사회적 경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회적 경제, 새롭게 꽃 피우다'라는 슬로건으로 이날 전북 순창군 동계면 이동 마을 순창 쌀 엿 영농조합법인 임종우(61) 대표가 지난 19일 사회적 경제 부문에서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공동체 구성원 모두의 행복을 우선하며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적 경제활동에 이바지한 유공자를 발굴 표창하여 사회적 경제 관계자들의 동기부여 및 사회적 경제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임종우 대표는 그동안 지역 특성을 반영한 쌀 엿 제품을 마을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 판매하여 기업 성을 갖춘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시켰고 매년 지역사회에 기부 활동을 하여 공동체의 가치를 실현한 공을 인정받아 이날 도지사 표창을 받게 된다.


아울러 전북 마을기업 협회 활동에도 솔선수범하여 각 마을기업 간 애로사항 파악 및 의견전달을 통해 마을기업의 참여를 이끌고 마을기업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임종우 대표는 "이번 도지사 표창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건실한 마을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마이민트, 상큼한 우리들의 이야기 포털 : 500 Error

검색

본문

죄송합니다.
일시적인 장애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홈 페이지를 연 다음 원하는 정보에 대한 링크를 찾으십시오.
새로 고침 단추를 클릭하거나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관련 문의사항은 마이민트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몽쉘크림3000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