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하대성 경북도 경제부지사, 위기 속 도전 기업 적극 지원할 것

국제뉴스 | 2021.11.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북=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경북도는 구미코에서 2021년도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이하 고선패 사업) 참여 기업인들과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올해 사업 참여기업의 의견을 반영, 내년도 사업 수요를 파악하고 개선방안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 참여기업 간담회 개최.(사진=경북도)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 참여기업 간담회 개최.(사진=경북도)

이날 행사에는 박재현 비케이 대표, 김진규 엠티크 대표, 김철우 화신정공 부사장, 전기영 한국이엔이 대표, 우용선 케이디지전자 이사 등 올해 사업 참여 중소기업인 10명이 함께 했다.


기업인들은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에 대한 다양한 정책 지원 확대 ▲연차별 지속적 지원 시스템 마련 필요성 ▲정책자금, 마케팅 지원, 교육훈련 등 정책 연계 강화 등 현장의 목소리를 전했다.


하대성 경제부지사는 "道는 업종전환과 다각화를 원하는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에게는 다양한 단계별 지원책을 마련해 중소기업이 지속해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산업생태계를 조성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 주말동안 '영하권추위로 기온 뚝' 중국청...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2021년 12월 03일 21시 08분 22초 중국 청도 동쪽 324km 해역에서 규모4...
[종합] '쇼미더머니10' 파이널, 래...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쇼미10' 조광일(사진제공=Mnet)'쇼...
파네라이, "섭머저블 크로노 플라...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브랜드의 ...
빅나티(서동현)ㆍ화사ㆍ미란이ㆍ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빅나티(서동현)(사진=Mnet '쇼미더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