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등포구, 2022학년도 대입정시 지원전략 설명회 개최

국제뉴스 | 2021.11.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는 오는 11월 27일 영등포아트홀에서 대입 정시를 앞둔 관내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2022 대입정시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구는 영등포대학입학정보센터와 함께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보다 명확하고 구체적인 대학입시 정보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입시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설명회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대입합격의 명문으로 알려진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의 우연철 소장이 강사로 나서며, 효과적인 정보 전달과 이해를 돕기 위해 설명을 들으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정시자료집도 배부한다.


주로 ▲올해 치러진 모의평가에 근거한 정시 지원전략과 ▲과거 정시모집 팩트 체크 ▲2022학년도 정시 전략과 ▲주요대학별 정시모집 요강 분석 등의 내용을 속속들이 알려줄 예정이다.


총 200명의 참석자를 선착순 모집하며, 참석을 희망하는 관내 거주 수험생과 학부모는 11월 25일 오후 3시까지 영등포구 홈페이지나 영등포 대학입학정보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설명회 당일 많은 인원이 한 곳에 모이는 만큼, 방역과 참석자 관리에도 힘을 기울인다.


설명회 개최 기간 발효되는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참석자 체크인, 마스크 의무착용, 손소독 등의 개인위생 수칙도 빠짐없이 관리할 방침이다.


아울러, 추가 상담을 원하는 학부모와 수험생을 위하여 대학입학정보센터에서 운영하는 정시 합격상담을 2회에 한해 무료 제공한다. 상담은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희망일 2일 전까지 사전예약하고 신청 날짜에 방문하면 된다.


센터 홈페이지의 '온라인 입시상담'을 통해서도 간단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입시상담은 개인이 원하는 때 자유롭게 받아볼 수 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이번 정시지원 전략 설명회를 통해 2022학년도 대입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정책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자신에게 꼭 맞는 입시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맞춤형 진학 상담과 효과적인 학습정보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 '쇼미더머니10' 파이널, 래퍼 '조광일' 최종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쇼미10' 조광일(사진제공=Mnet)'쇼미더머니10' 파이널에서 조광일이 최종 우승...
어기구, "해양경찰교육원 2캠퍼스 ...
어기구 국회의원(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해...
어기구 의원, "합덕-고덕IC간 국도...
어기구 국회의원(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합...
경주시, 희망 2022 나눔 캠페인 사...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주시는 1일 경주역 광장...
영천 고경농협·영동고육상부 후원...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영천시는 3일 고경농협에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CU 3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