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전남도-롯데백화점, 전남 농수특산물 선보이다

우리뉴스 | 2021.11.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전남=우리뉴스) 이병욱 기자 = 전라남도와 롯데백화점이 손잡고 단계적 일상회복에 발맞춰 11일부터 18일까지 수도권 소비자에게 우수한 전남 농수특산물을 선보이며 소비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판촉전은 롯데백화점 분당점과 노원점에서 직거래 장터로 펼쳐진다. 분당점은 11일부터 17일까지, 노원점은 12일부터 18일까지 판매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판로 확보가 어려운 농어가를 위해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마련했다.


소비자에게 선보일 전남 대표 농수특산물은 여수 갓김치, 순천 된장, 나주 배, 구례 표고버섯, 해남 고춧가루, 영광 굴비, 진도 김, 신안 젓갈 등 250개 상품이다. 시중 가격보다 최대 30% 할인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구매자 추가 혜택을 위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안 양파 3kg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전남도는 수도권 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감염 차단을 위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친 농가들만 참여시켰다. 시민들도 안전하게 행사에 참여하도록 행사 기간 사회적 거리두기 지도·점검 등 코로나19 방역도 중점 관리할 방침이다.


강하춘 전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급식 중단, 판로 확보 등 어려움을 겪은 전남 농가의 우수 농수특산물을 한 자리에 모았다"며 "도시민의 따뜻한 소비가 지역 농어민과 소상공인의 경제에 활력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내PC돌보미 굿네이버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퀴...
'PC 스마트폰 점검시 쌓이는 기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PC 스마트폰 점검시 쌓이는 기부금'...
손담비 열애 남자친구 이규혁 소름...
왼쪽 손담비, 오른쪽 이규혁 .sbs가수 겸 배우 손담비(38)가 스...
[nbs 여론조사] 차기 대선후보 지...
[nbs 여론조사] 차기 대선후보 지지율 윤석열 34%·이재명 33% ...
[속보]오미크론 목사부부 "방역 택...
[속보]오미크론 목사부부 방역 택시 탑승 진술 거짓으로 드러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2일 [목]

[출석부]
CU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