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적십자사 봉사회 서구지구협의회, 서구청과 취약계층에게 쌀 나눔 행사 가져

국제뉴스 | 2021.11.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왼쪽부터 박선영 대구적십자사 사무처장, 권영희 봉사회 서구지구협의회 회장, 류한국 서구청장이 서구청에서 쌀나눔 전달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적십자사)왼쪽부터 박선영 대구적십자사 사무처장, 권영희 봉사회 서구지구협의회 회장, 류한국 서구청장이 서구청에서 쌀나눔 전달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적십자사)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대구서구지구협의회(회장 권영희)는 10일 서구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쌀 지원 사업인 '인생은 봄날' 행사를 서구청에서 진행했다.


이번 사업에 사용되는 3,500kg의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연계 서구청 후원금과 서구지구협의회 소속 봉사원들의 봉사활동 지원금, 가수 장민호의 팬카페 대경 민트가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를 기념한 쌀 나눔을 통해 마련하였으며, 이는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네트워크 결연세대, 서구지구 취약계층 350세대를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류한국 서구청장, 김종록 서구의장, 김진출 서구의회 운영위원장, 최정식 자원봉사센터장, 지태윤 대경민트(장민호 팬클럽) 회장, 권영희 적십자봉사회 대구서구지구협의회 회장, 박선영 대구적십자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작은 나눔들이 모여 보다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장민호 팬클럽 대경 민트들은 "우리가 사랑하는 가수의 선한 영향을 받아 의미 있는 나눔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나눔이 어려운 분들께 힘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은영 박사, 나이 56세에 되돌아본 남편ㆍ아들…가족...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박사(사진제공=SBS)나이 56세 오은영 박사가 ...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에르...
오은영 (사진-SBS 제공)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
쇼윈도:여왕의 집 이성재·송윤아...
전소민 송윤아 (사진-채널A 제공)'쇼윈도:여왕의 집' 송윤...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박사가 에르메스 VVIP 논란에 ...
장충에이스 강소휘 “소영 선배 미...
&ldquo소영 선배 미안해~&rdquo GS칼텍스 강소휘가 30일 오후 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빼빼로
[포인트 경품]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메가박스 2인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