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천동초 유도부 엄정현 제50회 전국소년체전 금메달

국제뉴스 | 2021.11.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전천동초등학교 6학년 엄정현 선수가 2021 회장기전국유도대회를 겸해 개최된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남초부 개인전 -48kg에서금메달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전천동초등학교 6학년 엄정현 선수가 2021 회장기전국유도대회를 겸해 개최된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남초부 개인전 -48kg에서금메달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대전천동초등학교 6학년 엄정현 선수가 11월 6일부터 11월 13일까지 충남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21 회장기전국유도대회를 겸해 개최된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남초부 개인전 -48kg에서금메달을 따내는 쾌거를 이뤘다.


엄정현(대전천동초 6학년) 선수는 64강부터 결승까지 6경기를 차분히 진행하며 모두 승리로 이끌었다. 특히 4판을 한 판으로 승부를 내며 괴력을 보여줬으며, 64강에서는 경기 시작 11초, 32강에서는 20초만에 각각 안다리기술과 빗당겨치기로 한판승을 거뒀다.이후 8강에서는 안뒤축후리기로 7초라는 눈 깜작할 사이에 한판승으로 경기를 끝내며 보는 사람들에게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엄정현 선수는"소년체전 메달획득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유도를 해왔는데 이번에 이루게 되어서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대전천동초등학교 홍병기 교장은 "승패를 떠나 모든 선수가 훈련의 땀방울로 보여준 결과에 힘찬 박수를 보낸다."며, "개별 선수는 물론 천동초 유도부가 더욱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K-콘텐츠 전성시대…"이제는 K-사극이다" [TF초점]
KBS 1TV 새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이 오는 11일 첫 방송 된다. KBS가 5년 만에 내놓는 '정통 사극'이다. /...
홍성군, 축산악취개선 지속 추진!
겨울을문턱에들어선종합운동장입구전경(사진:박창규기자)(홍성=...
언프레임드, 믿고 보는 배우들의 4...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6일 왓챠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
가수 임영웅 팬클럽, 임영웅과 함...
가수 임영웅 팬클럽, 임영웅과 함께 전파하는 선한 영향력(사진=...
손흥민-콘테 환상 궁합...토트넘 ...
[더팩트 | 김연수 기자] '우승청부사'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