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문화엑스포-포항터미널, 도심재생과 지역상생 위해 맞손

국제뉴스 | 2021.10.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재)문화엑스포와 포항터미널(주)는 13일 오후 엑스포에서 도심재생 및 지역상생 발전을 위한 상호교류협력을 체결했다.

문화엑스포-포항터미널 업무협약식, 류희림 문화엑스포 사무총장과 정창규 포항터미널 회장문화엑스포-포항터미널 업무협약식, 류희림 문화엑스포 사무총장과 정창규 포항터미널 회장

이날 협약식은 문화엑스포 류희림 사무총장과 포항터미널 정창규 회장, 현대자산운용 이남경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문화가 함께하는 도심재생을 위한 적극적인 운영 협력을 다지는 차원으로 마련돼 경북 동해안지역의 관문 역할을 하는 포항터미널과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기관인 문화엑스포가 협력을 다져 관심이 모인다.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도심재생을 위한 상호간의 홍보 및 운영에 대한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또 경북 동해안지역 문화 및 관광발전과 경제 활성화 등을 통한 지역상생 실천을 위해 현안사항 및 시책 등에 대한 자문과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뜻을 모았다.

문화엑스포-포항터미널, 업무협약식문화엑스포-포항터미널, 업무협약식

두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상호홍보 등 실무적인 협력도 지속할 방침이다.


정창규 포항터미널 회장은 "포항터미널이 복합문화콘텐츠 허브로 재탄생을 준비하는 시점에서 경주엑스포대공원 운영을 통해 수준 높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문화엑스포와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며 "문화가 함께하는 도시재생에 도움이 되는 긴밀한 협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류희림 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경북 동해안권역의 대중교통 핵심허브인 포항터미널과의 협력이 지역 발전에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복합문화공간 추진에 따른 콘텐츠협력 등 다방면의 교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영옥, 나이 85세 최고령 게스트…'바퀴달린집3' 촬...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바퀴달린집' 촬영지(사진=tvN 방송화면 캡처)'바퀴달린집3' 촬영지 청주 된내...
'특종세상' 심권호, 나이 50세 레...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심권호(사진=MBN 방송화면 캡처)'현...
'꼬꼬무 시즌3(정규편성)'가 전하...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꼬꼬무' 게스트들이 경악한 엄여인 ...
소상공인 손실보상 오류, 보상금 ...
소상공인 손실보상 오류, 보상금 액수에 '답답함'(출처=소...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이병찬...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이병찬-김영흠-박창근 치열한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8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