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시흥시, 소상공인 돕는 방역·소독 지원 사업 나서

국제뉴스 | 2021.10.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시흥시는 전통시장·골목형상점가(5개소)와 상권육성구역(8개소) 등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 지원 사업에 나서고 있다. 사진=국제뉴스 DB시흥시는 전통시장·골목형상점가(5개소)와 상권육성구역(8개소) 등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 지원 사업에 나서고 있다. 사진=국제뉴스 DB

(시흥=국제뉴스)이승환 기자= 경기 시흥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골목형상점가(5개소)와 상권육성구역(8개소) 등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 지원 사업에 나선다.


시는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영업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소상공인을 돕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방역 지원을 마련했다.


특히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연말까지 2회에 걸쳐 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다.


임병택 시장은 "이번 방역소독 지원 사업을 통해 시민들이 코로나19 감염의 불안을 줄이고, 소상공인들은 고객 증가 효과를 통해 경영난이 해소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시민과 소상공인이 모두 행복한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K군 의혹 '김선호' 때문에 동명에 다른 '솔트엔터테인...
배우 김선호 인스타그램[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재탁 기자] 최근 커뮤니티사이트를 통해 대세배우 K군에 대...
홍진기 입대, 18일 논산훈련소 입...
홍진기 입대, 18일 논산훈련소 입소(사진=소속사 제공)홍진기 입...
[특징주]하이브 주가, BTS 오프라...
[특징주]하이브 주가, BTS 오프라인 공연 기대감에 강세(사진=빅...
만루포만 세 번째...보스턴, 휴스...
보스턴 레드삭스가 챔피언십시리즈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했다.보...
'특급 마무리서 최다 블론까지' 고...
LG 마무리 고우석은 2019시즌 35세이브, 평균 자책점 1.52를 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9일 [화]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