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박정아씨, 2021년 의령군 귀농귀촌 수기공모 영예의 대상

국제뉴스 | 2021.10.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의령군은 다양한 귀농귀촌 이야기가 담긴 수상작을 귀농귀촌 사례집으로 제작하여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사진은 지난해 수상작품집.의령군은 다양한 귀농귀촌 이야기가 담긴 수상작을 귀농귀촌 사례집으로 제작하여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사진은 지난해 수상작품집.

(의령=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2021년 의령군 귀농귀촌 수기공모전에서 '고진감래의 보람 의령'의 박정아씨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다.


의령군(군수 오태완)은 14일,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들에게 귀농귀촌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의령군을 홍보하기 위해 2021년 의령군 귀농귀촌 수기공모전을 개최하여 11편의 수상작을 선정, 발표하였다.


최우수상은 권락희씨 '우리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면'이 받게됐다.


또 우수상은 박명덕씨 '나는 꿈이 크다', 권도현씨 '미지의 땅 의령은 확신과 약속의 터전', 심형욱씨 '삼귀의로 일군 행복, 산초로 꽃피우다'가 선정됐다.


이밖에 장려상은 이순숙씨 '나의 귀농 귀촌기', 임윤숙씨 '낯선 이방인', 안병주씨 '나의 Bucket List 하나, 귀농. 둘, 농촌창업.', 천운복씨 '꿈에 그린 전원생활', 신호준씨 '나는 의령의 랜드마크에 삽니다!', 이상언씨 '경산마을'이 선정되었다.


대상 '고진감래의 보람 의령'은 의령에 대한 애정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때로는 가뭄과 뙤약볕 그리고 비바람에 두려웠던 시간 5년을 견뎠기에 50년을 누리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라 확신하며 자신감을 더해가는 나날들은 행복하기만 하다. 의령으로 온 것이 나에게 행운이고 약속된 땅이라는 생각을 하며 살아가노라니 나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환경이 아름답고 신선하며 만나는 이마다 반갑고 고맙다는 생각이 든다.'라는 작품내용에서 의령 사랑을 느낄수 있다.


군은 이처럼 다양한 귀농귀촌 이야기가 담긴 수상작 11편을 귀농귀촌 사례집으로 제작하여 의령군 귀농귀촌 활성화를 위한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 jaeyuntop@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나혼산 박재정, 미국 이민 이유 밝혀 "아버지의 실직"...
나혼자산다(출처=나혼자산다 방송캡처)'나혼자산다' 스폐셜이 방송된 가운데 박재정의 미국 이민에 ...
'미운우리새끼' 서남용ㆍ박군 펜트...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미우새'(사진제공=SBS)'미운우리새...
검은태양 주연 박하선 하차 "원래 ...
'검은태양' 주연 박하선 하차 원래 예정됐던 일(사진=방송...
4경기 12안타...키케, PS 신기록 ...
보스턴 레드삭스의 키케 에르난데스가 10월을 지배하고 있다.에...
쇼미더머니10 베이식 패자부활, 산...
'쇼미더머니10' 베이식 패자부활, 산이 혹평(사진=방송화...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6일 [토]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바닐라라떼 L 오레오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바닐라라떼 L 투썸플레이스 바닐라라떼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