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산시의회 윤원준 의원, 안내판, 이정표 등 전수조사 촉구 5분발언

국제뉴스 | 2021.10.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5분 발언하는 윤원준 의원5분 발언하는 윤원준 의원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아산시의회 윤원준 의원은 13일 아산시의회 제23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이정표, 안내판 등의 전수조사를 요청하는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윤원준 의원은 도고면 버스승강장 옆에 세워져 있는 안내판이 26년 이상 노후되었음에도 교체되지 않은 것에 대해 "아산시로 승격된 지도 26년이란 세월이 지났지만 이 안내판에는 아산군수라고 선명하게 쓰여있다"며 "아산군수 글자 위에 아산시장이라고 인쇄글을 덧붙이기는 했지만 아산시장 문구는 지워져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산시 서부권 지역 온천 관광지의 얼굴인 도고 시전리 입구 삼거리에 있는 이 안내판을 관광객들이 본다면 얼마나 무관심하다고 생각하겠느냐"며 "50만 자족도시를 꿈꾸는 우리는 아산군민입니까, 시민입니까? 지금까지 26년간 전수조사를 아직도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까? 아니면 전수조사를 하고도 무시한 것입니까?"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선장 신성2리 구판장 삼거리에 있는 도고골프장 입구 이정표들에 대해서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지는 선장면 신성리로 등록되어 있으며 도고온천 가곡리에 위치해 있으나, 이정표에는 궁평리로 표기되어 있다"면서 "아산 글램핑장은 선장면 죽산리에 위치해 있으나 궁화리로 표기되어 있다"고 말했다.


특히 "외부인과 관광객이 해당 지역을 방문한다면 정확한 정보가 없어 오류가 발생할 것"이라며 "물론 내비게이션을 보고 찾을 수 있지만, 내비게이션과 이정표가 다른 것을 발견하고 혼란을 야기하지 않겠느냐"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 이정표들을 본 선장면과 도고면 주민들은 내용이 다른 이정표를 보고 행정에 소외감을 느낄 것"이라며 우려를 표했다.


끝으로 윤 의원은 "온양시와 아산군이 1995년도에 통합되어 아산시가 되었다. 50만 자족도시를 꿈꾸며 앞장서는 아산시에서 일어나지 말아야 할 내용이라고 생각한다"며 "아산시의 조형물과 이정표 안내문 등의 오류를 방지하고, 정확성을 기하기 위해 아산시장에게 해당 시설의 전수조사를 요청한다"고 말하며 5분 자유발언을 마무리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류준열 출연검토 "日 감독 연출 커넥트 제안"
류준열 출연검토 日 감독 연출 '커넥트' 제안(사진제공=수원시)배우 류준열이 '커넥트'에 출연...
KIA 미래 짊어진 스무살 클로저, ...
KIA 타이거즈의 2021 시즌은 웃을 일이 많지 않았다. 주축 선수...
지수·뷔, 황당 열애설 일축…선미...
블랙핑크 지수는 손흥민, 방탄소년단 뷔는 파라다이스그룹 회장 ...
식을 줄 모르는 오겜 열풍…완전체...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 1억 개가 넘는 계정이 시청하면서 넷플...
‘인간 샤넬’ 제니, 보디슈트도 ...
제니가 ‘인간 샤넬’의 위엄을 뽐냈다.블랙핑크 제니는 더블유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6일 [토]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오레오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