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함양대봉산휴양밸리, 2021 함양엑스포 성공 견인차

국제뉴스 | 2021.10.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

(함양=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국내 최장 모노레일 및 짚라인으로 전국에 이름을 알리고 있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가 2021 함양산삼엑스포 성공 개최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함양군에 따르면 지난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한달간 개최된 2021 산삼엑스포 기간 동안 총 44만명에 달하는 관광객이 함양군을 방문했는데, 자체 유동인구센서 데이터 분석 결과 이 중 대봉산휴양밸리에서만 10%에 해당하는 4만2천여명이 축제 현장에 유입된 것으로 밝혀졌다.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민속놀이와 체험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받은 대봉산휴양밸리는 엑스포 제2행사장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지난 4월 21일 개장 이후 엑스포가 끝난 10월 10일을 기준으로 6개월 남짓한 기간 동안 누적 방문객수가 15만을 훌쩍 넘어섰다.


엑스포 기간 동안 제2행사장인 대봉산휴양밸리 운영을 일선에서 진두 지휘한 휴양밸리과장은"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휴양밸리를 찾아주셔서 한편으론 대단히 감사하지만 또 한편으론 탑승권 매진으로 시설 이용을 못하신 분들께는 안쓰럽고 죄송한 마음이 든다"며"보다 많은 분들이 저희 모노레일과 짚라인을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각적인 해결 방안을 검토하는 등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봉산휴양밸리에 근무하는 근로자들에게 그간 노고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부서장을 비롯해 휴양밸리과 공무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소정의 격려금이 전달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대봉산휴양밸리는 그간 쉼없이 지속되어 온 지난 한달여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시설물 안전점검을 겸해 잠시 휴장에 들어가기로 결정했다.


엑스포 기간 중 연일 매진 사태를 빚어온 국내 최대 산악형 레포츠 관광지로서의 엑스포를 기점으로 멈추지 않고 계속될 예정이다.


함양군의 관광경제 성장을 도맡고 군의 미래를 견인하게될 신형 엔진, 대봉산휴양밸리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chongphil@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섹시한 퀸와사비, 반전 청순 비주얼 과시 [똑똑SNS]
래퍼 퀸와사비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퀸와사비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을이 사라지고 바로 겨...
김채현→션샤오팅까지…‘걸스플래...
‘걸스플래닛999’ TOP9이 정식 팀명을 확정 짓고 데뷔를 준비한...
2am,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
2am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
엔하이픈, 신곡으로 음방 3관왕…2...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신곡 ‘Tamed-Dahsed’로 음악방송을 ...
박지훈, 새 앨범 타이틀곡 ‘시리...
가수 박지훈이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였다.박지훈은 25일 0...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5일 [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