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가평 시티즌 스테이지 개막

국제뉴스 | 2021.10.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평=국제뉴스) 이재호 기자 =지난 9월에 음악동호인 및 아마추어 음악인을 주축으로 가을꽃 거리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하였던 사전무대(G-SL Citizen) 공연이 또 다른 모습으로 음악역1939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가평군은 많은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받은 G-SL Citizen이 무사히 막을 내리고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금요일과 토요일에 '가평 시티즌 스테이지'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가평 시티즌 스테이지'는 지역주민 문화공동체 지원사업 및 문화예술단체 지원사업과 연계하여 관내 17개 예술 동아리와 아마추어 뮤지션들이 합동 진행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역의 다양한 문화예술 단체들과 숨은 뮤지션을 발굴하여 보다 풍성한 공연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가평문화예술단의 연극 공연이 사전무대를 장식하고, 매 회 7개 팀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치며, 가평 문화예술활동 지원사업 참가팀의 공연으로 마무리한다. 이렇게 2주 동안 4회에 걸쳐 G-SL Citizen 시즌 1 참가팀을 포함하여 총 28개 팀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 공연은 금요일 18시30분, 토요일 18시에 시작 예정이다.


공연 외에도 지역 문화공동체가 운영하는 전시테이블이 공연장 주변에 전시될 예정이며, 여기서는 지역 예술인들이 작업한 작품 및 공예품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G-SL Citizen 공연 후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지역 주민들의 공연을 더 보고 싶어 하는 다수의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가평군 문화체육과 관계자는 이번 공연도 지난번 G-SL Citizen과 같이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범위 내에서 소규모 문화공연으로 진행하며, 이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그간 공연에 대해 품고 있는 갈증을 해소해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음악역 1939 공연장을 중심으로 지역주민 스스로 만들어가는 문화공연을 상설화하여 지역 아마추어 아티스트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명실상부한 음악도시로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가평 시티즌 스테이지' 관람 신청은 이전 공연들과 동일한 방법으로 카카오톡 '음악역 1939' 채널을 구독하면 공연 회차마다 수신되는 안내 메시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그 외 공연 관련 문의는 음악역에 연락하면 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배우 김선호 전 여자친구(전여친) 신상·직업 공개 논...
배우 김선호 전 여자친구(전여친) 신상·직업 공개 논란?(사진=김선호 SNS)배우 김선호가 이른바 'K 배...
핫서클 알파넥 림파스틱 캐시워크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힌트는 'ㄷㅈㅈ' 핫서클 알파넥...
누리호 발사시간 D-1, 관람 생중계...
누리호 발사시간 D-1, 관람 생중계 시청 어디...나로호 다른점은...
'글라이드' OK캐쉬백 오퀴즈 정답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사진제공=캐시워크)'글라이드' 관련 O...
조성모 홍보대사 위촉, 경주 얼굴 ...
조성모 홍보대사 위촉, 경주 얼굴 됐다 사진=조성모 SNS조성모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0일 [수]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