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강남문화재단, 초등생 동시 및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국제뉴스 | 2021.10.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강남ㅂ문화재단 초등생 동시 및 그림그리기 대회 홍보 포스터. 사진=강남구청강남ㅂ문화재단 초등생 동시 및 그림그리기 대회 홍보 포스터. 사진=강남구청

(서울=국제뉴스) 강도영 기자 = 강남구산하 강남문화재단이 초등생 동시 및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작품 접수는 우편으로 진행하며 10월 18일부터 20일18시 이전 강남문화재단 본부에 도착한 작품까지 유효하다.


참가 대상은 강남구 내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어린이로 ▲동시와 ▲그림그리기 중 한 부문을 택하여 참가할 수 있고 각 부문의 제시 주제 중 하나를 택하여 참가자 당 1개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작품의 주제는 동시 부문의 경우 ▲대모산 ▲선정릉 ▲양재천이며 그림그리기 부문은 ▲강남의 자랑 ▲세계 속의 강남이다. 동시는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소정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손글씨로 작성하고, 그림그리기는 8절 백지 규격을 사용하되 별도 양식이나 재료 제한을 두지 않았다.


각 부문 심사는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으로 나누어 대상(구청장상), 우수상(교육장상), 장려 및 입선(재단이사장상)으로 시상작을 선정한다. 입상작은 10월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전시되며 추후 작품집 제작을 비롯하여 강남문화재단 유튜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1년간 온라인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으로 달라진 일상에 지친 어린이들에게 일상으로의 복귀에 대한 희망과 위로를 전하고자 준비 중이다. 강남문화재단 최병식 이사장은 "안전하고 즐거운 일상에서 행복하게 자라야 할 어린이들에게 이번 대회 참가가 일상의 환기와 좋은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의 뜻을 전했다.


강남문화재단의 '초등생 동시 및 그림그리기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제공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꼬꼬무 엄인숙 보험 살인사건, 가족 살해 후 방화까지...
'꼬꼬무' 엄인숙 보험 살인사건, 가족 살해 후 방화까지?(사진=SBS)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타오디션부' 김영흠ㆍ유슬기ㆍ박...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내일은 국민가수' 타오디션부(사진=...
국민가수 박광선-김영근-유슬기-김...
'국민가수' 박광선-김영근-유슬기-김영흠 눈물의 무대, 나...
'국민가수' 방송시간 시작, 1주차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1주차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결과 ...
표예진ㆍ염혜란 '꼬리에 꼬리를 무...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염혜란-장현성(위), 장도연-표예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9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