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임실군,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온라인 개최

국제뉴스 | 2021.10.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임실=국제뉴스) 장범진 기자 = "올해도 김장김치 고민은 임실에서 해결하세요"


전북 임실군이 올해 여섯 번째로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을 연다.


군은 내달 5일부터 12월 4일까지 한 달간 (농)임실앤양념(주)에서 제6회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실군이 후원하고 (농)임실앤양념(주) 주최로 진행되며, 코로나19 재확산 방지와 안전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판매방식으로 전환 운영된다.


판매방식은 택배 발송 및 비대면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된다.


판매가격은 절임배추(20kg)와 양념(10kg) 세트 가격이 택배비를 포함해 17만2000원이며, 임실앤양념(주)에서 직접 수령할 경우 택배비가 제외된 16만5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임실앤양념(주)는 원활한 공급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접수를 받는다.


신청자가 원하는 날짜에 적기 공급하여 각 가정에서도 손쉽게 담을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가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가운데 배추 등 지역농산물을 최대한 활용해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김치는 면역력을 높이는 대표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군은 올해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맛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


올해는 더욱 많은 분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사업 물량을 작년 대비 30% 상승한 100톤을 확보했다.

지난해 경우에도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행사를 추진한 결과, 총 85톤이 소진, 3억54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해 전년(2019년) 대비 두 배에 달하는 성과를 올렸다.

군은 코로나19 확산을 고려해 추진하는 행사인 만큼 건강하고 신선한 김장 세트를 공급하고, 추후 코로나 사태가 종식되면 기존 김장 축제를 확대하여 청정 임실 이미지 제고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혀나갈 방침이다.


심 민 군수는 "겨울철이 되면 많은 가정에서 김장을 해야하는데 준비할 게 많아서 고민을 많이 한다"며 "김장페스티벌에 참여하셔서 절임배추와 양념을 편하게 가정에서 받고, 가족들과 함께 버무리기만 하면 되니 많이들 참여하셔서 김장김치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영옥, 나이 85세 최고령 게스트…'바퀴달린집3' 촬...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바퀴달린집' 촬영지(사진=tvN 방송화면 캡처)'바퀴달린집3' 촬영지 청주 된내...
'특종세상' 심권호, 나이 50세 레...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심권호(사진=MBN 방송화면 캡처)'현...
탐사보도 세븐 서울시 셀프심사 의...
'탐사보도 세븐' 서울시 셀프심사 의혹 시민단체 파헤친다...
규카츠 김치나베ㆍ비프웰링턴ㆍ벨...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쿡킹’ 규현, 전진, 줄리안(사진제...
이희준, '키마이라' 출연 소감 "캐...
‘키마이라’가 외과의사 이중엽 역을 맡은 배우 이희준의 소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8일 [목]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