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남양주시, 다산아트홀에서 백조의 호수 공연

국제뉴스 | 2021.10.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설명=8일부터 9일까지 다산아트홀에서 유니버설발레단의 해설이 함께하는 '백조의 호수' 공연이 열린다.><사진설명=8일부터9일까지다산아트홀에서유니버설발레단의해설이함께하는'백조의호수'공연이열린다.>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남양주시는 8일부터 9일까지 다산아트홀에서 유니버설발레단의 해설이 함께하는 '백조의 호수' 공연을 개최한다.


'백조의 호수'는 낮에는 백조로 변하는 마법에 걸린 공주 오데트와 그를 구하려는 왕자 지그프리드의 사랑 이야기로, 고난도 군무와 화려한 의상 등으로 유명한 클래식 발레 명작이다.


특히, 호숫가 장면은 백조 군무, 왕궁의 화려한 세트와 의상, 어릿광대의 고난도 테크닉 등 드라마틱한 내용과 볼거리로 초연 후 100년이 지난 현재까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니버설발레단은 1984년 설립된 한국 최초의 민간 발레단으로, 해외 투어를 통해 변방이나 다름없던 한국 발레를 세계에 소개해 왔다. 특히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는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대만, 남아공 등 14개국 투어를 거치며 작품성과 예술성을 인정받아 왔다.


시는 이번 '백조의 호수' 공연을 유니버설발레단 문훈숙 단장의 해설을 더해 짜임새 있게 재구성한 챔버 버전의 공연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발레를 한 번도 접해 본 적이 없거나 평소 클래식 발레를 어렵게 느꼈던 사람들도 친근하게 발레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식을 줄 모르는 오겜 열풍…완전체 컴백 2세대 아이돌...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 1억 개가 넘는 계정이 시청하면서 넷플릭스 역대 최대 히트작에 이름을 올렸다. ...
류준열 출연검토 "日 감독 연출 커...
류준열 출연검토 日 감독 연출 '커넥트' 제안(사진제공=수...
지수·뷔, 황당 열애설 일축…선미...
블랙핑크 지수는 손흥민, 방탄소년단 뷔는 파라다이스그룹 회장 ...
KIA 미래 짊어진 스무살 클로저, ...
KIA 타이거즈의 2021 시즌은 웃을 일이 많지 않았다. 주축 선수...
원더우먼 이하늬, 이상윤 입맞춤…...
'원더우먼' 이하늬, 이상윤 입맞춤…이원근 고백은 거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6일 [토]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오레오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