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청남도 태권도 9(九)단회 창립

국제뉴스 | 2021.10.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충남태권도협회 제공) 충남 도내 태권도 최고 고수들이 모여 충남태권도9단회를 창립했다.(사진=충남태권도협회 제공) 충남 도내 태권도 최고 고수들이 모여 충남태권도9단회를 창립했다.

(충남=국제뉴스) 김영근 기자 = 충청남도 태권도 최고 고단자들이 8일(금) 충남태권도협회 회의실에서 9(九)단회를 창립했다.


초대 회장으로 선출된 강영수 9단은 충남 도내에서 태권도에 입문하고 1품(1단)부터 수련하고 최고단인 9단을 취득한 지도자들이 모여 "태권도 정신을 계승 발전시키는 한편 충청남도 태권도계의 무도질서를 확립" 태권도 진흥에 목적을 두고 창립했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그는 앞으로 9단회는 태권도 최고 단을 보유한 지도자 답게 더 낮은 자세로 후배들에게 모범을 보여 충청남도 태권도 무도발전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충청남도태권도협회는 9단회를 더욱 활성화 시켜는 한편 최고고단자로서 예우를 다하고 특히 협회 자문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9단회 최고 지도자들은 지난 8월 준공된 충청남도 태권도전당에 무력을 게시하여 후배들에게 산교육의 장이 되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hsbihotkd@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한국기행' 덕유산 귀촌 부부의 가을 행복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덕유산 귀촌 부부의 가을 행복을 만나본...
엔하이픈, 역대급 성장사…초고속 ...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로 밀리언셀러 정조준[더팩...
‘11G 연속 무승’ 불운의 아이콘,...
11경기 연속 무승, 불운의 아이콘. 2021 프로야구에서 임찬규(29...
속죄투 보여줬던 몽고메리, 곰 타...
삼성 라이온즈가 외국인 투수 마이크 몽고메리(32)를 앞세워 4연...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남성지 맥심(MAXIM)이 주최하는 모델 선발대회 2021 미스맥심 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9일 [화]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