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포항시, 방송인 줄리엔강 출연 안심식당 홍보영상 큰 호응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줄리엔강의 포항시 안심식당 홍보영상 장면 (사진 = 포항시)줄리엔강의포항시안심식당홍보영상장면(사진=포항시)

(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방송인 줄리엔강이 출연한 포항의 안심식당 홍보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항시는 줄리엔강이 출연한 포항시 안식식당 홍보영상이 SNS에 게재된 지 12일 만에 조회수 9천 회를 넘기며좋은 반응을보이고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포항시 안심식당 홍보영상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추진하는 제도인 안심식당을 홍보하기 위해 포항시에서 제작한 영상으로, 국내에서 활동하는 외국 방송인이자 배우인 줄리엔강이 출연해 안심식당 주요 방역수칙인 음식 덜어먹기,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 마스크 착용, 일일 2회 이상 방역 및 소독을 강조한 스토리텔링화된 방식으로 제작됐다.


9월 26일에 포항 안심식당 페이스북과 10월 1일 포항시 공식페이스북에 게재한 이래 7일 기준 조회수가 9천 건을 돌파했으며, 개인 SNS를 통해 공유, 전파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본 시민들은 "줄리엔강도 아는 안심식당인데 이번 영상을 통해 처음 알았다.", "안심식당에서 식사하면 진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다" 등 다양한 보이고 있으며 최근 안심식당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SNS뿐만 아니라 지상파 TV, 전광판, 라디오를 통해 안심식당 홍보를 병행하고 있다"며, "향후 현수막 게첨, 대학생을 활용한 안심식당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온·오프라인 홍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안 안전음식문화 조성에 만전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심식당으로 지정된 업소는 지정 배너를 부착해 시민이 쉽게 식당을 찾고,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포항의 안심식당은 포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및 네이버·티맵에 안심식당 지정내역과 위치를 제공해 주는 등 적극적인 홍보를 하고 이용하도록 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특종세상' 심권호, 나이 50세 레슬링 전설의 근황…'...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심권호(사진=MBN 방송화면 캡처)'현장르포 특종세상'에 나이 50세 대한민국 레...
'꼬꼬무 시즌3(정규편성)'가 전하...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꼬꼬무' 게스트들이 경악한 엄여인 ...
소상공인 손실보상 오류, 보상금 ...
소상공인 손실보상 오류, 보상금 액수에 '답답함'(출처=소...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이병찬...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이병찬-김영흠-박창근 치열한 ...
꼬꼬무 엄인숙 보험 살인사건, 가...
'꼬꼬무' 엄인숙 보험 살인사건, 가족 살해 후 방화까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9일 [금]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