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오는 16일 열리는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 관람 신청·접수 받는다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해 드라이빙 콘서트 모습(사진=제천문화원)지난해 드라이빙 콘서트 모습(사진=제천문화원)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재)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이 오는 8일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 관람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오는 16일 오후 7시 제천 모산 비행장(고암동 643)에서 열리는 제천박달가요제 본선 및 축하공연을 개최함에 따라 가요제 관람을 위한 사전 신청을 접수 받는다.


이번 박달제가요제는 (재)제천문화재단 주최, ㈜청주방송 주관, 충북도·제천시가 후원으로 열리는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는'드라이브 인 콘서트'방식의 차량 탑승 후 공연을 관람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관람객 접촉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가요제는 MC 김승현, 강소리의 진행으로 본선 진출자 10인(팀)의 경연과 김용임, 박군, 마리아, 류지광, 김유선, 한소민, 이현민, 나팔박 등 8개 팀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된다.


관람 신청은 오는 8~13일까지 제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사전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최대 관객수는 백신 접종 완료자(접종 후 2주가 경과 된 자)를 제외하고 500인 미만으로 제한된다.


또한 차량 대수는 최대 250대로 백신 접종 완료자를 제외한 최대 관객수 500인 미만이 모집되면 사전 접수를 마감할 예정이다.


자세한 접수 방법은 제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단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접수 및 현장 관람은 불가하다.


제천문화재단 관계자는"드라이브 인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제천박달가요제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추후 진행되는 공연 또한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용해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 문의사항은 제천문화재단(043-641-4997)으로 문의하면 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조생 감귤 배민 쇼핑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조생 감귤 배민 쇼핑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조생 감귤 배민 ...
'드롱기 전자동머신', 캐시워크 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드롱기 전자동머신', 캐시워크 돈버...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자 대구...
20일 오후 대구 MBC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자 대구...
수지 출연확정, 정은채·김준한과 ...
수지(사진=수지 인스타그램)가수 겸 배우 수지가 쿠팡플레이 시...
[20일 특징주 총정리] 다날·비덴...
SBI인베스트먼트1. 야놀자 관련주sbi인베스트먼트 주가가 연일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0일 [수]

[출석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