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오산시, 불법 광고물 근절대책 간담회 개최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오산시·광고협회 간담회 모습.<사진=오산시 제공>▲ 오산시·광고협회 간담회 모습.<사진=오산시 제공>

(오산=국제뉴스) 김정기 기자 = 경기도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6일 오산시광고협회(회장 이충원)와 함께 시 광고문화사업을 개선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최소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했으며, 관내 현수막 게시대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현수막 게시대 정비 협의와 풍수해를 대비한 주인 없는 간판 및 불법간판 정비 관련 사항 등을 협의했다.

또한 세교2지구에 '간판이 아름다운 도시미관' 조성을 위해 오산시 광고협회와 협업해 세교2지구의 불법 광고물 설치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의견을 교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광고협회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무허가 광고업자들의 난립을 방지하기 위해 관련 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시 관계자는 "오산시의 도시경관 개선 및 불법광고물 철거 등의 철저한 단속 등을 통해, 앞으로도 양질의 광고물 정비 및 도시미관 개선을 위해 오산시 광고협회와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news8669@daum.net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3일 [토]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