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BNK금융그룹, MZ세대 직원 중심의 미래혁신유닛(Unit) 발족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BNK금융그룹이 7일, 본사에서 그룹의 MZ세대 직원을 중심으로 미래혁신유닛(Unit) 4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 앞줄 왼쪽 여섯번째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제공=BNK금융그룹BNK금융그룹이 7일, 본사에서 그룹의 MZ세대 직원을 중심으로 미래혁신유닛(Unit) 4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 앞줄 왼쪽 여섯번째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제공=BNK금융그룹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BNK금융그룹은 7일, 그룹의 MZ세대 직원을 중심으로 미래혁신유닛(Unit) 4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룹 전체 계열사를 대상으로 공모 과정을 거쳐 선발된 미래혁신유닛(Unit)은 앞으로 2년간 기존과 차별화된 젊고 역동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씽크탱크 역할 뿐만 아니라, 미래 핵심고객의 성향과 트렌드 분석을 통한 맞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막힘없는 소통을 통해 BNK만의 새로운 혁신 문화를 창출해 가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 이들은 미래 먹거리 발굴과 디지털 트렌드에 맞춘 혁신 사례 제시, 그룹의 주요 이슈에 관해 의견을 전달하는 오피니언 리더 및 일하는 방식의 혁신에 앞장서게 될 예정이다.

이날 선발된 미래혁신유닛(Unit)은 "그룹의 미래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솔루션을 찾아가는 과정에 함께 참여하게 돼 자부심을 느끼며, 특히 이색적인 경험과 차별화를 추구하고 속도와 편리성, 자기만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일원으로서, 기존과 차별화된 전략을 만들어 나가겠다"고각오와 포부를 밝혔다.

발대식에 참석한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은 직원들의 젊고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내부 특강을 통해 "디지털 문화에 친숙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미래고객의 선점을 위해서는 익숙함을 뒤집는 혁신적인 사고로의 전환이 필수적이며, 유닛이 창의성과 주도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obkim5153@gukjenews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9일 [목]

[출석부]
CU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CU 5천원권 CU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