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거창소방서, 경남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종합우승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거창=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거창소방서(서장 정순욱)는 지난 5일 함양군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 제29회 경남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에 출전해 종합우승(1위)의 영예를 안았다고 6일 밝혔다.


경상남도 내 시, 군 18개 소방서를 대표하는 의용소방대원들이 참가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에서 거창소방서 의용소방대는 개인분야(소방호스끌기), 단체분야(수관연장&방수자세, 개인안전장비 착용 릴레이) 등 2개분야 4개종목에 출전해서 남자 소방호스끌기 등 3개 종목에서 1위하는 등 4개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경남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는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를 위한 비대면방식으로 예방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그동안 재난현장 활동에서 갈고 닦은 소방기술을 마음껏 펼치며, 현장대응능력 향상 및 대원 상호간 우호증진을 위해 개최됐다.


거창소방서 의용소방대 마호운, 김은하 연합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회 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한 의용소방대원들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익힌 소방기술 능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역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순욱 서장은 "그 동안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경연대회 준비를 위해 피나는 노력 끝에 최고의 성적을 거머쥔 의용소방대원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맡은 소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chongphil@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섹시한 퀸와사비, 반전 청순 비주얼 과시 [똑똑SNS]
래퍼 퀸와사비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퀸와사비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을이 사라지고 바로 겨...
김채현→션샤오팅까지…‘걸스플래...
‘걸스플래닛999’ TOP9이 정식 팀명을 확정 짓고 데뷔를 준비한...
2am,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
2am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
엔하이픈, 신곡 음방 3관왕…엠카...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첫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타이틀...
엔하이픈, 신곡으로 음방 3관왕…2...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신곡 ‘Tamed-Dahsed’로 음악방송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5일 [월]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