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공주시, 명예 읍면동장 4명 신규 위촉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공주시청 제공공주시청 제공

(공주=국제뉴스) 서중권 기자 =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지는 6일 시청 대백제실에서 명예 읍면동장 위촉식을 갖고 신규 명예 읍면동장 4명을 위촉했다.

명예 읍면동장 제도는 출향 인사 중 애향심이 강한 인사를 위촉해 지역 활성화를 도모하고 주민 여론을 행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이번에 신규 위촉된 명예 읍면동장은 ▲유구읍 명예읍장 이창성 ㈜광성포장건설 대표이사 ▲우성면 명예면장 정해준 대운철강(주) 대표 ▲사곡면 명예면장 정근철 한국 검역물 협의회장 ▲신관동 명예동장 이홍주 사단법인 행복 발전소 이사장 등 4명이다.

이들은 앞으로 2년 동안 주요 시정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지역민들의 의견을 모아 시에 전달하고, 행정과 주민, 출향인들 간 가교 역할을 수행하는 등 고향 발전을 위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게 된다.

김정섭 시장은 "각자의 분야에서 공주의 위상을 드높이고 계신 분들께서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명예 읍면동장직을 수락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공주시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4명의 신규 명예 읍면동장은 "고향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고향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jg0133@naver.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5일 [수]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비요뜨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