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남농협, 경남농축산물 온라인 판매 지역센터 개소

국제뉴스 | 2021.10.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경남농협) 경남농협이 6일 경남본부 지하 1층에서 경남농축산물의 온라인판매 확대를 위해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직접 판매를 할 수 있는 복합 디지털마케팅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는 '경남농협 온라인 지역센터' 개소식을 갖고 있다.(사진제공=경남농협) 경남농협이 6일 경남본부 지하 1층에서 경남농축산물의 온라인판매 확대를 위해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직접 판매를 할 수 있는 복합 디지털마케팅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는 '경남농협 온라인 지역센터' 개소식을 갖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6일 경남본부 지하 1층에서 경남농축산물의 온라인판매 확대를 위한 '경남농협 온라인 지역센터'를 개소했다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직접 판매를 할 수 있는 복합 디지털마케팅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는 경남농협 온라인 지역센터는 상품 촬영과 온라인 상세페이지 제작 등 콘텐츠 작업은 물론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상거래) 방송을 통해 경남에서 생산되는 농축산물의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는데 구심축 역할을 한다.


산지농협과 농업인들이 온라인 거래 활성화를 위해 센터를 이용해 농축산물 판매할 수 있다.


거창군연합사업단은 이날 개소한 지역센터에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샤인머스캣을 비롯해 거창 햇사과를 판매했고, 그 결과 준비한 물량 모두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경남농협은 앞으로 온라인 판매 상품의 발굴과 제작을 지원하는 '산지어시스턴트'도 운영한다.


농협 직원 1명을 '산지어시스턴트'로 지정하고, 어시스턴터는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개소식에는 윤해진 경남농협 본부장과 최영식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장, 황성보 농협중앙회 이사(동창원농협 조합장), 최성환 농협중앙회 이사(부경원예농협 조합장), 박재종 이사(밀양축산농협 조합장), 류승완 전국금융산업노조 NH농협지부 경남지역위원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윤 본부장은"앞으로 지역 농업인들이 애써 키운 농축산물을 제값 받고 팔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판매 농협을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나혼산 박재정, 미국 이민 이유 밝혀 "아버지의 실직"...
나혼자산다(출처=나혼자산다 방송캡처)'나혼자산다' 스폐셜이 방송된 가운데 박재정의 미국 이민에 ...
'미운우리새끼' 서남용ㆍ박군 펜트...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미우새'(사진제공=SBS)'미운우리새...
검은태양 주연 박하선 하차 "원래 ...
'검은태양' 주연 박하선 하차 원래 예정됐던 일(사진=방송...
4경기 12안타...키케, PS 신기록 ...
보스턴 레드삭스의 키케 에르난데스가 10월을 지배하고 있다.에...
크나큰 오희준, 첫 솔로 싱글 ‘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오희준(사진 = 220엔터테인먼트 제공...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6일 [토]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바닐라라떼 L 오레오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바닐라라떼 L 투썸플레이스 바닐라라떼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