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남농협, 경남농축산물 온라인 판매 지역센터 개소

국제뉴스 | 2021.10.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경남농협) 경남농협이 6일 경남본부 지하 1층에서 경남농축산물의 온라인판매 확대를 위해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직접 판매를 할 수 있는 복합 디지털마케팅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는 '경남농협 온라인 지역센터' 개소식을 갖고 있다.(사진제공=경남농협) 경남농협이 6일 경남본부 지하 1층에서 경남농축산물의 온라인판매 확대를 위해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직접 판매를 할 수 있는 복합 디지털마케팅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는 '경남농협 온라인 지역센터' 개소식을 갖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6일 경남본부 지하 1층에서 경남농축산물의 온라인판매 확대를 위한 '경남농협 온라인 지역센터'를 개소했다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직접 판매를 할 수 있는 복합 디지털마케팅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는 경남농협 온라인 지역센터는 상품 촬영과 온라인 상세페이지 제작 등 콘텐츠 작업은 물론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상거래) 방송을 통해 경남에서 생산되는 농축산물의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는데 구심축 역할을 한다.

산지농협과 농업인들이 온라인 거래 활성화를 위해 센터를 이용해 농축산물 판매할 수 있다.

거창군연합사업단은 이날 개소한 지역센터에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샤인머스캣을 비롯해 거창 햇사과를 판매했고, 그 결과 준비한 물량 모두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경남농협은 앞으로 온라인 판매 상품의 발굴과 제작을 지원하는 '산지어시스턴트'도 운영한다.

농협 직원 1명을 '산지어시스턴트'로 지정하고, 어시스턴터는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개소식에는 윤해진 경남농협 본부장과 최영식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장, 황성보 농협중앙회 이사(동창원농협 조합장), 최성환 농협중앙회 이사(부경원예농협 조합장), 박재종 이사(밀양축산농협 조합장), 류승완 전국금융산업노조 NH농협지부 경남지역위원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윤 본부장은"앞으로 지역 농업인들이 애써 키운 농축산물을 제값 받고 팔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판매 농협을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5일 [수]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비요뜨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