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두산중공업, 경남지역 농수산물 판로 확대에 힘 보탠다

국제뉴스 | 2021.10.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경남도) 경남도와 두산중공업이 6일 도청에서 e경남몰 이용을 활성화하고 지역 우수 농수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구매협약을 맺고 있다.(사진제공=경남도) 경남도와 두산중공업이 6일 도청에서 e경남몰 이용을 활성화하고 지역 우수 농수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구매협약을 맺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경남 창원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두산중공업이 경남지역 농수산물 판로 확대에 힘을 보탠다.

경남도와 두산중공업은 6일 도청에서 e경남몰 이용을 활성화하고 지역 우수 농수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구매협약을 맺었다.

e경남몰은 경남도 추천상품과 안심농, 이로로, 사회적경제기업, 전 시군 우수 농수축산 특산물 등 410개 업체의 약 4917개 우수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는 경남 대표 쇼핑몰이다.

지난 2004년 9월부터 경남도 농수산식품의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원 경남도 경제부지사와 정호원 두산중공업 전무가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에 경남도내 대표 기업인 두산중공업이 참여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판로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농어민 제품 판매 확대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박종원 경남도 경제부지사는 "이번 두산중공업과 협약으로 지역 농산물 판매 확대는 물론 e경남몰의 활성화에 촉매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e경남몰은 사용자 편의를 위해 10월 중에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7일 [화]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