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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시, 배달특급 주문량 2만5천 건...유튜브 5천 명, 페이스북 1만 명 돌파.

국제뉴스 | 2021.09.15 | 신고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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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포천시><사진제공=포천시>

(포천=국제뉴스) 황종식기자=경기 포천시는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의 주문량이 지난 10일 2만5천 건을 넘어서고 ,포천시, 유튜브 5천 명, 페이스북 1만 명 돌파 했다고 밝혔다.


포천시는 지난 4월 1일부터 도입하여, 5개월이 조금 지난 시점에 이와 같은 성과를 거두었다. 면적이 넓고 인구 밀집도가 약한 지역의 특성을 고려하면, 비교적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배달 업계 관계자들은 판단하고 있다.


시는 배달특급 시행 초기, 낮은 인지도와 POS 미보유 업체의 가맹점 가입이 제한된 불리한 여건에서도 600여 개소의 가맹점을 모집하였으며, 현재는 POS 미보유 업체도 가맹점 가입이 가능토록 개선되어 연말까지 전통시장 등을 포함해 가맹점이 1,000여 개소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포천시가 유튜브 5천 명, 페이스북 1만 명 돌파 기념 2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5일부터 30일까지이며, 네이버 폼(http://naver.me/xv0mucEF)에 '포천' 또는 '행운'으로 2행시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8일 포천시청 SNS에서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한정판 행운이 키링(열쇠고리)을 발송한다.


포천시는 지난해 행운을 상징하는 네 잎 클로버를 토대로 손을 잡고 있는 네 사람(평화, 포용, 소통)과 사랑의 형상을 조합한 도시브랜드를 선포했다. 특히, 2차례 배포된 이모티콘의 주인공 '행운이'는 포천시 브랜드에 유쾌한 얼굴 표정을 넣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의 SNS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는 추석맞이 모바일 이미지 4종을 제작했다.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포천시청 SNS(https://blog.naver.com/newspcs21/222504444278)에 게시했으며, 누구나 자유롭게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9월 13일부터는 포천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5천 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배달특급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얼리버드 추석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특급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황종식기자h34400@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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