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전통시장 매출증대 이벤트 개최하는 금천구!

국제뉴스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금천구 청사 전경. 사진=금천구청금천구 청사 전경. 사진=금천구청

(서울=국제뉴스) 강도영 기자 =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와 함께 구매고객 대상 경품행사와 홍보물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천구는 매년 실시하는 추석 명절 행사에 더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과 다양한 생활용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독산우시장, 현대시장, 대명시장, 은행나무시장, 남문시장,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에서 진행된다. 각 시장별 일정이 다르며, 준비된 경품 소진 시 종료된다.


먼저 은행나무시장에서는 2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천 원 상당의 사은품을,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한다. 대명시장에서는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식용유 세트 등 생활용품을,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두루마리 휴지와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시장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하고, 독산동우시장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식용유를, 방문고객에게는 홍보용 고급볼펜을 제공한다.


또한 독산동맛나는거리 상점가에서는 추석 연휴와 별도로 10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3만 원대 선물세트를,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만 원대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남문시장에서는 10월 25일부터 2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하고, 시장바구니를 지참한 고객에게는 위생장갑 1팩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금천구에서는 이번 사업이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지원하고, 찾아오는 방문객에게는 경품으로 보답함으로써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이번 추석에는 전통시장에서 저렴하게 장도 보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지역경제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현미, 브라질 시모네다시우바 상대 타이틀 방어전 ...
WBA 슈퍼페더급 세계챔피언 타이틀 매치 최현미 (사진-최현미 인스타그램)WBA 슈퍼페더급 세계챔피언 최현...
[속보] 광주경찰청 "광산구서 배회...
속보 (사진-국제뉴스DB)광주경찰청이 실종자 찾기에 나섰다.18일...
요아리, ‘검은 태양’ 메인 타이...
가수 요아리가 ‘검은 태양’ OST에 참여했다.18일 정오 각종 음...
핫이슈 형신, 투톤 헤어도 찰떡 소...
7인조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멤버 형신의 개인 콘셉트 포토...
'사랑의 가족' 천생연분 부부ㆍ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랑의 가족'(사진제공=KBS 1TV)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18일 [토]

[출석부]
죠스떡볶이 1인세트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죠스떡볶이 1인세트 죠스떡볶이 1인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