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수원, 영덕시장 화재피해 상인 돕기 나서

국제뉴스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북=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이 경북 영덕시장 화재로 피해를 입은 상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14일 '영덕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영덕시장 장보기에 나선 한수원 직원들영덕시장 장보기에 나선 한수원 직원들

영덕군은 옛 야성초등학교 부지에 화재피해를 본 상인들을 위한 임시 시장을 개장했다. 이에 한수원 본사 및 한울원자력본부 직원 30여명은 임시 시장 개장일과 추석 대목에 맞춰 피해 상인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방문했다.

영덕시장 장보기 행사를 통해 구매한 1천만원 상당의 물품, 영덕사회보장협의체에 기증온누리 상품권으로 1000만원 상당의 지역 농수산물 등을 구매, 영덕사회보장협의체에 기증

이날 직원들은 온누리 상품권으로 1000만원 상당의 지역 농수산물 등을 구매해 영덕사회보장협의체에 기증했다. 기증한 농수산물 및 물품은 영덕군 소외계층 1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과거 천지원전 예정부지 등으로 영덕군과 인연을 맺은 한수원은 공공기관으로서 끝까지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자 영덕군 지원에 나섰다.


앞서 지난 6일에는 정재훈 사장이 화재현장을 찾아 성금 1억과 700만원 상당의 긴급구호 키트를 전달했으며, 직원들은 봉사단을 구성해 피해상인들을 위한 식사제공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행사를 함께한 한울원자력본부 박범수 본부장은 상인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어려움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김정태 영덕군 부군수는 "이웃 지역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도움을 주어 감사할 따름"이라며 "어려운 시기 한수원이 보여준 신의와 이웃사랑을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데이 올인원나이트 캐시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데이 올인원나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바이탈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바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정은 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진=TV조선 제공)'로코의 여왕' 김...
배우 김정은, 식객 허영만과 소고...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정은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소고기...
여성 질건강 장건강 엘레나 캐시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여성 질건강 장건강 엘레나 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4일 [금]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