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롯데관광개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발굴 육성에 앞장

국제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 롯데관광개발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발굴 육성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운영하고 있는한 컬렉션은 K패션 전문 쇼핑몰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취지에서 운영되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가 이번에는 최근 골프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해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의 '드림골프(DreamGolf)'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드림골프(DreamGolf)'는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도 이날 동시 론칭됐다


이번에입점한클랭클랑,쿠메스포츠,앤투마스,빅토리지,제이미웨스트등5개브랜드는기능성보다패션성과감성을더중시하는젊은골퍼들에게인기를얻고있는국내신진브랜드들이다.


롯데관광개발관계자는"기존의국내대기업브랜드나외국유명브랜드대신실력있는국내디자이너브랜드를발굴하고육성하자는K패션전문쇼핑몰의취지에맞게국내신진브랜드를선택했다"고밝혔다.


이외에도세련된컬러와심플한디자인이특징인안가원디자이너의'앤투마스(AANTOMARS)',힙한감성과프레피룩콘셉트의'빅토리지(Victory.G)',무신사대표골프브랜드인'제이미웨스트(JAMIEWEST)'등도2030세대젊은골퍼들사이에서좋은반응을얻고있다.


한컬렉션은지난해12월제주드림타워복합리조트와서울광화문빌딩에서선을보인국내첫K패션전문쇼핑몰로한국을대표하는K패션디자이너200여명이참여해남녀컨템포러리,캐주얼,스트리트등14개카테고리의편집숍형태로운영되고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중현떡집'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사진제공=캐시워크)'중현떡집'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등장했다.리워드 앱 ...
오랄비 오퀴즈 오후 6시·6시 30분...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오랄비 오퀴즈가 출제됐다. 28...
'오랄비' OK캐쉬백 오퀴즈 정답 공...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사진제공=오퀴즈)'오랄비' 관련 OK캐...
'유한 루테인' 캐시워크 돈버는퀴...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캐시워크 돈...
배민쇼핑라이브 쑥인절미 캐시워크...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배민쇼핑라이브 쑥인절미 캐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8일 [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