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증평군의회, 주요건설사업장 현장점검 안전사고 예방.견실시공 당부

국제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의원들이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제공=증평군의회)의원들이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제공=증평군의회)

(증평=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증평군의회(의장 연풍희)는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 이성인, 이하 특별위원회) 활동으로 주요건설사업장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1차 위원회에서 군민의 안전 및 생활환경 개선과 밀접한 사업장 10곳을 선정해 활동계획서를 작성·채택했다.


점검 첫 날인 10일에는 ▲보강천 인도교 설치사업 ▲산불대응센터 신축공사 ▲증평군 가족센터 건립공사 ▲증평종합운동장 건립사업 ▲증평군 청소년문화의집 건립공사 현장을 둘러봤다.


이어 13일에 ▲외룡 주민행복센터 건립공사 ▲외룡마을만들기 종합개발사업 생활환경 정비공사 ▲별천지숲인성학교 건립사업 ▲교동주차장 주차타워 조성공사 ▲도시바람길숲 조성사업(송산지구 연결숲 조성 사업) 현장을 찾아 추진상황 등을 보고받고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성인 특별위원회 위원장은 현지조사 일정을 마무리하며 "준공을 앞둔 사업은 운영부서에서 잘 관리하여 사후에 추가적인 작업이 발행하지 않도록 하고, 추진 중인 사업은 코로나19와 철근수급 문제 등에 대책을 강구하고, 안전사고 예방 철저 및 견실시공이 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특별위원회는 16일 2차 위원회에서 개선에 필요한 지적사항 및 주민불편사항 등을 최종 취합해 17일 2차 본회의 이후 집행부에 이송해 반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윤지 결혼, 이상해 훈남 아들 화제
이상해 아들 최우성 씨 (사진-여유만만 캡쳐)가수 김윤지가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과 백년가약을 맺었...
슈돌 백지영 "둘째 갖고 싶어" 올...
백지영 (사진-슈돌 캡쳐)가수 백지영이 '슈돌'에 등장했다...
전소미, 뜨거운 햇살 아래 복근 노...
가수 전소미가 복근을 노출했다.전소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
'손흥민 만회골' 토트넘, 아스날에...
라이벌 매치에서 망신을 당할 뻔 했던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2...
세인트루이스, 16연승 질주...PS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세인트루이스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