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전충주전력지사, 저소득 취약계층 위한 200만 원 상당 생필품 기탁

국제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전충주전력지사 생필품 기탁 모습(사진=충주시)한전충주전력지사 생필품 기탁 모습(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한전 충주전력지사(지사장 서동수)는 14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백미, 라면 등의 생필품(200만 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해 달라며 충북 충주시 칠금금릉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인숙)에 기탁했다.


칠금금릉동 행정복지센터는 한전충주전력지사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생필품을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서동수 지사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생활이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함께하고자 직원들과 뜻을 모았다"며"생필품을 전달받은 분들이 즐거운 추석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탁의 뜻을 전했다.


김인숙 동장은 "침체한 경제 속에서 지속적으로 이웃 나눔의 선행을 베풀어 주신 한전충주전력지사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참여와 나눔의 장을 만들어 가는 칠금금릉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충주전력지사는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행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현미, 브라질 시모네다시우바 상대 타이틀 방어전 ...
WBA 슈퍼페더급 세계챔피언 타이틀 매치 최현미 (사진-최현미 인스타그램)WBA 슈퍼페더급 세계챔피언 최현...
[속보] 광주경찰청 "광산구서 배회...
속보 (사진-국제뉴스DB)광주경찰청이 실종자 찾기에 나섰다.18일...
집사부일체 윤석열 집·반려견 공...
윤석열 (사진-집사부일체 제공)'집사부일체'에 윤석열 전 ...
'사랑의 가족' 천생연분 부부ㆍ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랑의 가족'(사진제공=KBS 1TV)서...
김범수 투구 결과 "초구 보면 알 ...
제구 잡힌 김범수? 아직 갈 길이 멀다.한화 불펜 투수 김범수(26...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18일 [토]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