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가위 맞아 오뚜기와 함께 행복하소 행사 개최

국제뉴스 | 2021.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2021년 신축년 한가위나눔 오뚜기와 행복하소2021년 신축년 한가위나눔 오뚜기와 행복하소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관장 류영수, 이하 복지관)은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2021년 신축년 한가위를 맞아 '오뚜기와 함께 행복하소'를 개최한다.


복지관은 추석 연휴 동안 복지관 이용고객들이 한가위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사회 내의 기관들과 협력하여 더불어 사는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맞춰 마스크 착용, 발열여부 확인, 사람과 사람사이 간격조정 등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오뚜기와 함께 행복하소'는 복지관뿐만 아니라, 복지관 내 위치해 있는 오뚜기뇌성마비인주간보호센터,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오뚜기하우스, 서울시동북보조기기센터(센터장 양순식)가 함께 하며, 복지관 곳곳에서 마차이나와 함께 하는 사랑의 짜장면 ·탕수육 나눔 봉사, 커피 무료 나눔, 한가위 명절 음식 만들기, 온누리 상품권 전달식, 보름달님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동보조기기 수리·세척 부스 등 11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마차이나(서울시 도봉구 창동)에서 짜장면과 탕수육 150인분 제공, 청량리종합시장상인회 이상렬 홍보이사가 온누리 상품권 후원, 사랑의열매 강북구 나눔봉사단(단장 김미숙)이 명절 음식 만들기 자원봉사 참여 등 지역사회의 참여가 있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계획이다.


류영수 관장은 "뇌성마비인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따스한 온정을 베풀어준 마차이나와 청량리종합시장상인회, 사랑의열매 강북구 나눔봉사단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뇌성마비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소통 및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전직원 모두 열심히 준비하는 중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알토란' 임성근, 무조림 레시피 공개 "활용도 만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무조림 레시피(사진=MBN 방송화면 캡처)'알토란'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무조림 ...
SBS 스페셜 36년 만에 알게된 쌍둥...
SBS 스페셜(출처=SBS 제공)SBS 스페셜'에서는어느 쌍둥이 자...
[종합]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일반상식퀴즈'(사진제공=리브메이트...
토트넘 손흥민출전, 아스널전 생중...
손흥민 출전 (토트넘SNS)토트넘 손흥민이 아스널전에서 선발출전...
‘인간실격’ 박병은X김효진, 한밤...
‘인간실격’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김효진의 관계에 소용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