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삼성전자, 용인 지역 농가 백미 1억 상당 30톤 구입 20톤 기탁

국제뉴스 | 2021.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용인시 농민과 어려운 이웃위해 삼성전자가 지역 농가의 백미 30톤 구입하고 20톤을 기탁했다.(사진=용인시)용인시 농민과 어려운 이웃위해 삼성전자가 지역 농가의 백미 30톤 구입하고 20톤을 기탁했다.(사진=용인시)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용인시의 농민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삼성전자가 아름다운 소비와 나눔을 실천했다.


기흥구는 삼성전자가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백미 30톤(1억원 상당)을 구입했으며, 그 중 20톤은 기탁하고 10톤은 기흥캠퍼스 임직원들이 자체 소비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백미 구입과 기탁은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대표위원 고영운)의 제안으로 기획, 임직원이 함께 모은 1억원의 기부금으로 진행된 것이다.


구는 이날 기탁받은 백미를 각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농민들께 내년에도 농사를 지을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드리고 싶어 쌀 구매와 기부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용인소통협의회를 중심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구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삼성워킹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용인지역화폐를 구입하는 등 나눔을 펼쳐왔다"며 "지역 농민도 살리고 어려운 이웃도 돕는 뜻깊은 활동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기업과 지역사회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 깨끗하고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고자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를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6@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배민쇼핑라이브 해남 꿀고구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배민쇼핑라이브 해남 꿀고구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해남 꿀고구마 배민 쇼핑라이브',...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해남 꿀고구마 배민 쇼핑라이브', ...
[국제농구연맹 아시안컵] 여자농구...
국제농구연맹 아시안컵한국 여자농구가 뉴질랜드와 경기를 펼친...
장원영X엔하이픈 성훈, 뮤직뱅크 ...
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이 KBS2 '뮤직뱅크' ...
니크(NIK) “그룹만의 장점? 끈기...
니크(NIK) 고건이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27일 오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