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남부발전, 청년 창업가 위한 온라인 판로 지원

한국스포츠경제 | 2021.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월지역 청년 창업가 라이브 커머스 지원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image
에이플 채식주의자용 베이커리 제품과 밭멍 농촌체험 구성사진/한국남부발전 제공.
[한스경제=양세훈 기자] 한국남부발전(사장 이승우)이 영월 지역내 신규 청년 창업가의 성공적인 사업 안착을 위해 비대면 판로지원에 나선다.

13일 남부발전은 농촌지역 청년 창업가 판로 확보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가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 유튜브 스트리밍 채널 등을 활용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지원은 남부발전 영월빛드림본부의 ‘영월 TO THE MOON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년 창업자, 성공해서 달까지 가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남부발전은 농촌지역에 청년 창업을 활성화해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최근 남부발전의 청년 창업기업으로 선정돼 영업을 시작한 ‘에이플’의 채식주의자용 베이커리 추석선물세트와 ‘밭멍’의 농촌체험권을 판매할 예정이다.

에이플과 밭멍의 상품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사이트를 통해 13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판매가 진행되며, 남부발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중계 방송된다.

해당 상품에 관심있는 고객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검색창에 ‘남부발전 창업지원’을 검색해 라이브 커머스에 참여하면 된다.
방송 중 퀴즈를 맞춘 고객과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를 제공하는 등 사은품과 경품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남부발전 관계자는 “침체된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서 이번 사업을 기획했다”라며 “농촌에 청년들이 돌아와 지역사회에 활력을 보탤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양세훈 기자
/양세훈 기자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토론토 단장 "류현진, 등판 한 번만 거르길 희망"
로스 앳킨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단장이 부상자 명단에 오른 류현진의 상태에 대해 말했다.앳킨스는 20일(이...
임영웅, 유튜브 라디오 방송 '웅이...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임영웅(비즈엔터DB)가수 임영웅이 유...
임영웅 “정동원, ‘언제 다 컸나...
가수 임영웅이 정동원의 성장을 회상하며 명절 선물에 대한 생각...
몬스타엑스 기현, ‘복면가왕’ 출...
몬스타엑스 기현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기현은 지...
[예약]피투씨 , 4년 연속 스테디셀...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스포티즘 짐웨어 브랜드 피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