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농협 충주·음성지부, 법무부 충주준법지원센터에 불우보호관찰대상자 사랑의 쌀

국제뉴스 | 2021.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추석 명절을 앞두고 농협 충주시지부·음성군지부는 13일 법무부 충주준법지원센터(소장 강문덕)를 방문해 사랑의 쌀 500kg(150만원 상당)을 기탁 했다.

농협 충주시지부·음성군지부는 13일 법무부 충주준법지원센터 방문 사랑의 쌀 기탁 모습(사진=충주준법지원센터)농협 충주시지부·음성군지부는 13일 법무부 충주준법지원센터 방문 사랑의 쌀 기탁 모습(사진=충주준법지원센터)

이날 충주준법지원센터 강당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농협중앙회 충주시지부·음성시지부 지부장과 관계자, 충주준법지원센터 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석구 충주시지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보호관찰대상자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쌀을 기증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황주상 음성군지부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랑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강문덕 충주준법지원센터장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보호관찰대상자들에게 지원을 해준 충주·음성 농협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보호관찰대상자들이 우리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달받아 건전한 사회일원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보호관찰대상자의 원만한 사회복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EBS 세계의 명화] 조 블랙의 사랑 출연진·줄거리·...
'조 블랙의 사랑' (사진=유니버셜스튜디오 제공)EBS '세계의 명화'가 방송된 가운데 '조 블...
982회 로또 1등당첨지역 "30억씩8...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9월25일 982회 로또 1등당첨...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신민아 남...
'갯마을 차차차' (사진=방송화면 캡처)'갯마을 차차차&...
[속보] 25일 오후 9시 전국 코로나...
[속보] 25일 오후 9시 전국 코로나 확진자 2492명 񟷼명대 ...
이종구 나이 72세에 아내와 주문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속풀이쇼 동치미'(사진제공=MBN)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6일 [일]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