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도구청 탁구 실업팀 남성빈 선수, 개인단식 우승 기염

국제뉴스 | 2021.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도구청 탁구 실업팀 남성빈 선수 개인단식 우승 기념촬영 모습/제공=영도구청영도구청 탁구 실업팀 남성빈 선수 개인단식 우승 기념촬영 모습/제공=영도구청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 영도구 실업 탁구팀은 지난 6일부터11일까지 열린'2021 춘계 한국실업탁구연맹회장기 대회'에 참가해지난 '2021 추계 한국실업탁구연맹회장기 대회' 단체전 우승에 이어 개인단식(남성빈 선수)까지 우승을 거머쥐었다.


㈜대한탁구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실업탁구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산하 시·군청 팀에 소속된 선수들이 기량을 겨루는 무대로, 관공서 탁구단 활성화를 위해 매년 2회(춘계/추계) 별도로 마련하고 있는 대회 중 하나다.


실업 23개팀 200여명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영도구청 실업 탁구팀 남성빈 선수는 8강과 4강전에서 인천시설공단의 이장목, 채병욱을 세트스코어 3-0으로 차례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이어 결승전에서도 국가대표 출신의 최원진(서울시청)을 3-0으로 제압했다. 실업무대 첫 우승이었다.


특히 남성빈 선수는 남자시군부 단식 8강전을 앞두고, 코로나19 의심 환자로 분류돼유전자증폭(PCR)검사를 진행하는 등 컨디션 난조와 마음고생에도 불구하고, 멋진 경기를 선보이며, 강인한 승부사 기질을 제대로 발휘했다.


강우용 감독은 "지난대회 우승에 이어 개인전까지 우승하게 돼 너무 기쁘고, 최고의 경기를 펼쳐준 선수들에게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면서 "우리 선수들이 보여주는 근성과 집념은 다시금 부산이 전국에서 탁구 도시로 이름을 드높일 수 있는 촉매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철훈 영도구청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힘든 훈련을 소화해내고 젊은 유망주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을 바탕으로, 탁구계의 돌풍을 일으킨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면서 "앞으로도 선수들이 에너지를 잃지 않고, 역량을 끌어낼 수 있도록 영도구가 든든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윤지 결혼, 이상해 훈남 아들 화제
이상해 아들 최우성 씨 (사진-여유만만 캡쳐)가수 김윤지가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과 백년가약을 맺었...
슈돌 백지영 "둘째 갖고 싶어" 올...
백지영 (사진-슈돌 캡쳐)가수 백지영이 '슈돌'에 등장했다...
전소미, 뜨거운 햇살 아래 복근 노...
가수 전소미가 복근을 노출했다.전소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
'손흥민 만회골' 토트넘, 아스날에...
라이벌 매치에서 망신을 당할 뻔 했던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2...
세인트루이스, 16연승 질주...PS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세인트루이스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