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허태정 대전시장, 청년들과 통通하다!

국제뉴스 | 2021.09.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허태정 대전시장이 11일 '2021 대전청년주간'의 청년담(談)다(多)에 출연해다양한 주제로 이야기 나누며 요즘 청년들을 이해하고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허태정 대전시장이 11일 '2021 대전청년주간'의 청년담(談)다(多)에 출연해다양한 주제로 이야기 나누며 요즘 청년들을 이해하고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허태정 대전시장은 11일 '2021 대전청년주간'의 청년담(談)다(多)에 출연해다양한 주제로 이야기 나누며 요즘 청년들을 이해하고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년담(談)다(多)'는 청년들의 관심 주제에 대해 참여자들의 생각과 가치관을 들여다보며 공감을 통해 서로를 더 이해하자는 의미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11일 오후 2시 갈마동 청춘두두두에서 대전청년주간 유튜브 채널 등을 온라인 생중계 돼시청자들과 만났다.


이날 행사에는 허시장을 비롯해 김진한 대전청년정책네크워크 대표 등 지역의 청년들이 함께 자리해 MZ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삶에 대한 가치관, 직업과 직장, 워라밸 등과 관련된 주제에 대해 이야기 나눴다.


참여한 청년들은 요즘 젊은이들의 재기발랄함과 자유로운 모습을 뽐내면서 한편으로는 본인들의 추구하는 진정한 성공과 행복한 삶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생각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허시장은 청년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본인의 소확행(작고 소소한 행복), 청년시절 경험담 등을 공유하면서 진심어린 이해와 공감을 표하기도 했다.


허태정 시장은'자연스럽게 청년들과 이야기 나누며 세대 간의 경험을 나누고 청년들의 생각을 포용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청년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청년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청년정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데이 올인원나이트 캐시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데이 올인원나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바이탈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바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정은 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진=TV조선 제공)'로코의 여왕' 김...
배우 김정은, 식객 허영만과 소고...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정은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소고기...
헬로비전 에어로닥터 캐시워크 돈...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헬로비전 에어로닥터 캐시워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4일 [금]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