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장성철, 제주도당 신임 지도부 임명 보이지 않는 손 제기

국제뉴스 | 2021.09.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장성철 전 국민의힘 제주도당 위원장

장성철 전 국민의힘 제주도당 위원장이 10일 중앙당의 3개 당협위원장 선정과 관련 당의 결정은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그동안 지역정가와 언론에서 제기되었던 '보이지 않는 손'이 작동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떨칠 수 없는 것이 솔직한 심정"이라고 토로했다.


앞서 장 전 위원장은 제주도당이 중앙당에 의해 사고당으로 지정될 당시 원희룡 전 제주도지사의 배후 개입설 등을 제기하며 격하게 반발한 바 있다.


장 전 위원장은 "갑당협위원장에 임명받지 못한 것을 지난 1년여 동안 제주도당위원장과 제주시갑 당협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부족했던 부분들을 깊이 성찰하고 돌아보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주지역 도당과 당협의 책임자를 누가 맡느냐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대한민국의 정상화와 제주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 2022년 대선에서 정권교체를 하는 것이고, 정권교체를 통해새로운 제주미래와 비전을 도민들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제주지역의 가장 큰 현안인 제주제2공항과 관련해 더불어민주당 문재인정부가 정치적 계산만을 염두에 두고 결정을 계속해서 미루는 상황을 정리하고, 정상추진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 전 위원장은 "국민의힘의 당원으로서 2022년 정권교체를 위해 도민과 지지자, 그리고 당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국민의힘 중앙당이 허향진 전 제주대 총장을 국민의힘 제주도당위원장직무대행으로 임명하고 3개 당협위원장을 선정 발표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생활의달인] 추석특집 해외 달인·팔씨름 대전·이색...
암산의 달인 (사진-SBS 제공)20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달인'에서는 한가위 추석 특집편이 방송된다....
노엘 사과, 음주운전 파문 계속
노엘 사과, 음주운전 파문 계속 (사진-SBS 뉴스 캡쳐)노엘 사과 ...
[종합]골 때리는 그녀들 결과 추석...
[종합]'골 때리는 그녀들 결과' 추석 스페셜 방송으로 차...
곽재식ㆍ김희욱ㆍ전민기ㆍ한문철ㆍ...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거 알아?'(사진제공=KBS2)한문철 ...
박지훈 ‘오늘도 내 마음 속에 저...
가수 박지훈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18일 K-컬쳐 페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