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음성군, 아프간 특별기여자 돕기 기부 행렬 이어져

국제뉴스 | 2021.09.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부 모습.(제공=음성군청)기부 모습.(제공=음성군청)

(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성군 기업과 관련단체에서음성군청을 방문해 87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군은 기탁받은 물품을 법무부와 협약한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충북혁신도시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에 수용된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기탁에 참여한 기업과 단체는 음성상공회의소(회장 박병욱), 음성군기업인협의회(회장 오상근), ㈜제일참(대표 김상회), ㈜사옹원(대표 이상규)이다.


기탁한 물품은 아동용 문구세트 120개(음성상공회의소), 마스크 1만장(음성군기업인협의회), 손소독 티슈 1200팩(㈜제일참), 냉동식품(잡채) 400개(㈜사옹원)로 총870만원 상당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기업과 관련단체에서 삶의 터전을 잃은 아프간 특별기여자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하도록 성의를 담아 기부를 결정해준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각계각층에서 아프간 특별기여자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기부 행렬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탁에 참여한 단체로 음성상공회의소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설립된 종합경제단체이며, 음성군기업인협의회는 관내 기업의 권리신장과 지역사회 봉사 목적으로 꾸준히 활동 중이다.


아울러 기탁 참여기업인 ㈜제일참은 삼성면에 소재한 가정생활용품(물티슈 등) 생산업체이고, 대소면에 위치한 전통식품 제조 기업인 ㈜사옹원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5년간 음성장학회에 매년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기로 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예방접종 인센티브 늘려 국민 접종률 80%까지 올릴 ...
코로나19 백신 접종 모습(서울=국제뉴스) 최철호 기자 =국내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지 204일만인...
韓, 25∼34세 고등교육 이수율 OEC...
(사진=원광대학교병원) 신규 간호사 채용 면접 응시자 대기 모...
가덕도 신공항·제주 제2공항 공항...
가덕도 신공항 건설 예정 부지/제공=국제뉴스/DB정부가 가덕도 ...
공공부문 여성 관리자 임용 목표 2...
이인호 인사혁신처 인사혁신국장이 1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2021...
김부겸 국무총리, 추석 연휴 동대...
김부겸 국무총리는 추석 연휴 동대문소방서 방문해 대원들과 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2일 [수]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