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괴산군 연풍면, 경기도 의왕시 내손2동과 자매결연 체결

국제뉴스 | 2021.09.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자매결연식 모습.(제공=괴산군청)자매결연식 모습.(제공=괴산군청)

(괴산=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괴산군 연풍면 (면장 김현용)과 경기도 의왕시 내손2동(동장 방경미)이 10일 자매결연 협약식을 갖고 향후 농특산물 직거래 및 친선교류를 통해 양 지역 간 우호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생발전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김현용 연풍면장, 방경미 내손2동장, 김종섭 연풍면 주민자치위장, 정연남 내손2동 주민자치회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협정서에 따르면 양 지역은 주민자치 교류를 적극 지원해 우의와 친선을 도모하고 사회·산업·경제·문화·예술·체육·행정 등 각 분야에서 서로 협력해 교류활동을 벌여 나가게 된다.


양 지역은 특히 매년 본격적 농산물 출하시기에 맞춰 연풍사과, 표고버섯, 대학 찰옥수수, 곶감 등 농특산물의 직거래를 추진하는 한편 기념행사 및 명절과 축제 시에 상호 초청, 우의를 증진시켜 나가기로 했다.


한편 행사를 마친 참석자들은 한지박물관, 수옥폭포 등을 방문하여 연풍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화합과 소통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현용 연풍면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신뢰와 우의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보완적 관계를 구축하고 지역공동체 발전을 목표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골 때리는 그녀들 결과 추석 스페셜 방송으로 ...
[종합]'골 때리는 그녀들 결과' 추석 스페셜 방송으로 차범근 가족도 관심(사진=SBS)SBS '골 때리는 ...
노엘 사과, 음주운전 파문 계속
노엘 사과, 음주운전 파문 계속 (사진-SBS 뉴스 캡쳐)노엘 사과 ...
곽재식ㆍ김희욱ㆍ전민기ㆍ한문철ㆍ...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거 알아?'(사진제공=KBS2)한문철 ...
[속보]오후 6시 기준 전국 코로나 ...
[속보]오후 6시 기준 전국 코로나 확진자 1217명 집계 (국제뉴스...
[속보]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
[속보]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가, 동선·이동 경로 공개(국...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