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진천군, 시군종합평가 추진상황 중간점검 보고회 개최

국제뉴스 | 2021.09.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시군종합평가 추진상황 중간점검 보고회 모습.(제공=진천군청)시군종합평가추진상황중간점검보고회모습.(제공=진천군청)

(진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진천군은군청 소회의실에서 조경순 부군수 주재로 지표담당 부서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군종합평가 추진상황 중간점검을 위한 보고회를 개최했다.


시군종합평가는 충북도내 11개 시군을 대상으로 총 5개 분야의 112개 세부지표(정성지표 21개, 정량지표 91개)에 대해 실적을 평가하는 제도로 국도정 주요시책에 대한 종합행정 역량을 평가하는 중요한 척도로 여겨진다.


이번 보고회는 부서별 대상사업의 추진경과 보고, 지표 분석, 협조사항 공유를 통해 평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적을 점검해 평가에서 우수한 실적을 달성하고자 실시됐다.


군은 연초 시군종합평가 대응 자체계획을 수립하고 월별 추진실적 점검, 전문가 컨설팅, 추진실적 보고회 실시를 통해 상위권 달성을 위한 실적향상 방안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


조 부군수는 "시군종합평가는 1년 동안 추진한 업무를 대외적으로 평가받는 것으로 지역발전은 물론 군민의 생활과 직결되는 중요한 사안"이라며 "담당 부서 모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책임감 있게 평가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제주시, '문화도시제주' 블로그 댓글 이벤트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제주특별자치도는 '문화도시제주' 블로그 댓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
최용수 'KLPGA 최은우-서연정과 함...
(MHN스포츠 안산, 권혁재 기자) 26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아일...
수아레즈 '간절함을 담아' [MK포토...
지난 2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
쉴트 감독 "김광현, 더 많은 기회 ...
마이크 쉴트(53)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감독은 불펜으로 변신한...
수아레즈 '우주의 기운을 모아' [M...
지난 2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