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봉현면 주민자치위원회, 추석맞이 깨끗한 남원천 만들기

국제뉴스 | 2021.09.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 9일 풀베기 작업 등 환경정비 실시지난 9일 풀베기 작업 등 환경정비 실시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봉현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0일 봉현면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남원천변 환경정비에 나섰다.


남원천변은 평소 지역주민들의 쉼터와 걷기운동 등 여가활용 공간일 뿐만 아니라 시에서 처음 개최하는 국제행사인 '2022년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가 개최되는 곳이다.


이날 회원들은 추석 명절에 더 많은 인원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남원천을 귀성객들이 좀 더 편안하고 깨끗한 고향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게끔 풍기1교부터 운학교, 두산리 주요도로변까지 풀베기 작업과 쓰레기 수거에 구슬땀을 흘렸다.


김문원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다들 어려운 시기지만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깨끗한 남원천을 보고 아름다운 고향의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함께 살기 좋은 우리지역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마이걸 효정, 시스루 한복 입고…요정 아니야? [똑...
그룹 오마이걸 멤버 효정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효정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웃음 가득한 추석 보...
김양호 삼척시장 민생현장 방문
국제뉴스/장덕진 기자(삼척=국제뉴스) 장덕진 기자 = 김양호 삼...
오늘날씨의 키워드 추석연휴 마지...
비스케치, 날씨, 폭우, 태풍 (국제뉴스DB)추석연휴 마지막날인 2...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2일 [수]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