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전원생활 녹색도시 봉화, 예비 입주희망자 모집

국제뉴스 | 2021.09.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테마전원주택단지 조감도(춘양면 소로리 749)테마전원주택단지 조감도(춘양면 소로리 749)

(봉화=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전원생활 녹색도시 봉화군은 전원생활을 꿈꾸는 도시민을 위해 조성 중인 전원주택단지에 입주할 예비 입주희망자를 오는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1세대 1주택으로 공고일 현재 도시민, 봉화군 의외의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자, 봉화군민 순으로 우선순위가 주어진다.


신청기간은 9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군 홈페이지(www.bonghwa.go.kr) 고시/공고란에 기재된 신청서와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추어 봉화군 전원농촌개발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봉화군에서는 전원생활의 낭만과 조용하고 편안한 생활을 추구하는 도시민들을 위해 2019년부터 봉화읍 삼계리, 물야면 북지리, 춘양면 도심리, 춘양면 소로리 등 전원주택단지 4개소를 추진해오고 있다.


그 중 물야면 북지리와 춘양면 소로리는 시가지와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생활의 편리성을 추구 하는 데에 중점을 둔 곳이다.


먼저 물야면 북지리 일원에 55,796㎡(60호)로 조성되는 전원마을은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봉화읍과 근거리에 위치하여 각종 문화 및 복지시설 이용이 용이한 곳이다. 국보 제201호인 마애여래좌상과 축서사, 계서당 등 많은 문화유적이 보전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춘양면 소로리 일원에 22,714㎡(25호)로 조성되는 전원마을은 춘양면 시가지와 인접해 있고 봉화군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고급 건축재와 가구재 등으로 쓰이고 숭례문 복원에도 쓰인 춘양목의 고장으로 유명한 곳이다.


봉화군은 입주민들이 청정봉화의 전원생활을 만끽하게 하면서도 도시민들이 봉화 정착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소득연계 시책을 계획 중이며, 입주자들은 전원생활도 즐기고 안정적인 노후도 보장받는 1석 2조의 혜택을 덤으로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마전원주택단지의 현재 공정은 기반시설 공사설계 중이며 설계가 완료되면 전기, 통신, 상하수도, 도로 등 모든 공사가 완료되는 2022년말 분양 예정이다.


분양면적은 평균 500㎡이며, 기반시설 공사완료 후 감정평가에 의해 분양가가 정해질 예정이다.


이번 예비 입주희망자 모집 신청자들은 분양 시 우선순위를 적용받게 된다.


한편, 입주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봉화군청 전원농촌개발과(054-679-6888)로 문의하면 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윤지 결혼, 이상해 훈남 아들 화제
이상해 아들 최우성 씨 (사진-여유만만 캡쳐)가수 김윤지가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과 백년가약을 맺었...
슈돌 백지영 "둘째 갖고 싶어" 올...
백지영 (사진-슈돌 캡쳐)가수 백지영이 '슈돌'에 등장했다...
[속보] 남원 코로나 확진자 11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전남 남원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김정현 사과, 태도 논란 재조명 스...
김정현(사진=김정현 인스타그램)배우 김정현이 새로운 소속사를 ...
3호골 손흥민, 아스널전 참패 토트...
토트넘 손흥민이 27일 아스널전 후반 34분 1-3 만회골을 터뜨린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