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오산시의회, 제260회 임시회 마무리

국제뉴스 | 2021.09.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제260회 제2차 본회의 모습.<사진=오산시의회 제공>▲ 제260회 제2차 본회의 모습.<사진=오산시의회 제공>

(오산=국제뉴스) 김정기 기자 = 경기도 오산시의회(의장 장인수)는 10일 제260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지난 10일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번 본회의에서는 회기 동안 개최된 조례심사특별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등에서 심도있게 논의돼처리된 총 54건의 부의안건을 심의·의결했다.


먼저 이번에 부의된 '오산시 체육시설 관리 운영 조례 전부개정조례안'등 총 16건의 조례안은 심의 결과 모두 원안 가결됐으며, '제3회 일반 및 특별회계 추가경정 예산안'과 '2021년도 기금운용계획 변경안'등 예산안 2건도 원안 가결됐다.


이 밖에도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한 고급오락장 재산세 감면 동의안' 등 34건의 동의안은 모두 원안 가결됐으며, 2건의 의견제시의 건 중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결정(안) 의견제시의 건'은 주차장 추가확보와 국도1호선 연결도로 양측 보도 및 자전거 도로 설치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시됐으며 '2025년 오산 도시관리계획 재정비(안) 의견제시의 건'은 의견없음으로 처리됐다.


장인수 의장은 폐회사에서 "조금 있으면 추석명절이 시작되는 만큼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이 포함된 이번 제3회 추가경정예산의 집행에 철저를 기해코로나로 어려운 시민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께서는 추석연휴가 안전하고 행복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news8669@daum.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가, 동선·이동 경...
[속보]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가, 동선·이동 경로 공개(국제뉴스DB)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이 추가된...
[속보]오후 6시 기준 전국 코로나 ...
[속보]오후 6시 기준 전국 코로나 확진자 1217명 집계 (국제뉴스...
[20일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20일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스파이더맨 홈커밍·미나리·...
'홍천기' 결방…안효섭·김유정·...
‘홍천기’ 결방 아쉬움을 달랠 안효섭, 김유정, 공명의 훈훈한 ...
곽재식ㆍ김희욱ㆍ전민기ㆍ한문철ㆍ...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거 알아?'(사진제공=KBS2)한문철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