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오태완 의령군수, "초중고 원스톱 탁구 엘리트 코스 구축" 노력

국제뉴스 | 2021.09.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오태완 군수가 올해 탁구 전국대회를 제패한 신반정보고등학교 코치진, 선수들을 면담하고 격려했다.오태완 군수가 올해 탁구 전국대회를 제패한 신반정보고등학교 코치진, 선수들을 면담하고 격려했다.

(의령=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오태완 의령군수는 최근 전국탁구대회에서 관내 학교가 잇달아 좋은 성적을 거둠에 따라 탁구부에 대한지원 규모를 대거 확대하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오 군수는 지난 9일 군수실에서 올해 탁구 전국대회를 제패한 신반정보고등학교 김태성 교장과 코치진, 선수들을 면담하고 격려했다.


신반정보고는 지난 2019년 3월 27일에 창단하여 같은 해에 제57회 회장기 전국 중고학생탁구대회 단체전 3위, 제58회 도민체육대회 탁구 고등부 1위를 차지하는 파란을 일으켰다.


올해에는 제37회 대통령기 전국시도탁구대회 겸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우승 및 준우승, 제59회 전국남녀중고학생종별 체육대회 남고부 단체전 준우승 등 각종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어 탁구 명문고의 명성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오 군수는 이날 면담에서 탁구부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하반기에는 지원금을 확대하는 한편 장기적으로 의령군체육회 예산을 늘려 선수들이 운동에만 전념하도록 전방위적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운동뿐만 아니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기 위해 교육청, 학교 측과 긴밀해 협조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오 군수는 이 밖에도 남산초, 의령중, 신반정보고로 이어지는 초중고 '원스톱' 탁구 엘리트 코스를 의령군에서 실현하겠다는 포부를 내놨다.


현재 의령군은 신반정보고 탁구부 이외에도 남산초등학교, 의령중학교 탁구부가 창단돼 운영되고 있다. 남산초와 의령중 역시 각종 탁구대회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등 저력을 보이며 충분한 가능성을 내뿜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 jaeyuntop@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전설의 배우들 기생 초요갱·조선판 잔다르크 밥할머...
'전설의 배우들' 기생 초요갱·조선판 잔다르크 밥할머니 조명(사진=KBS2)세종대왕의 세 아들이 사랑...
'홍천기' 결방…안효섭·김유정·...
‘홍천기’ 결방 아쉬움을 달랠 안효섭, 김유정, 공명의 훈훈한 ...
[20일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20일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스파이더맨 홈커밍·미나리·...
[속보]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
[속보]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가, 동선·이동 경로 공개(국...
[속보]오후 6시 기준 전국 코로나 ...
[속보]오후 6시 기준 전국 코로나 확진자 1217명 집계 (국제뉴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